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강남마사지 디오리엔탈 스파, 추석연휴 온 가족 피로회복 “건강이 최고의 선물”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12 19:00


강남마사지 압구정 및 신사동 스파 명소로 잘 알려진 디오리엔탈 스파 가로수길본점에서 컨디션별 맞춤 트리트먼트를 선보이며 차별화를 선언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느 명절과 달리 올 추석은 짧은 연휴기간과 일본과의 경제 전쟁의 여파로 명절을 이용해 해외를 출국하는 인원이 절반 가까이 떨어진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따라 국내 여행객 수가 늘어남에 따라, 연인, 친구, 온가족이 멀리 이동하지 않고 적은 시간을 할애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파 서비스에 대한 수요도 따라 급증하고 있다.

현대인은 일상적인 스트레스로 언제나 휴식을 갈망하며, 다양한 여가 활동과 여행을 계획한다. 하지만 이러한 행동을 실천하는 데도 적지않은 스트레스와 육체적 피로를 따라 붙기 마련이다.

이에 디오리엔탈 스파 수석 테라피스트는 “지속 가능한 완벽한 휴식을 제공할 수 있는 ‘perfect, sustainable relaxation’으로 가장 쉽고 확실한 선택은 스파 트리트먼트이다. 특히, 추석은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 친지와 오랜만에 모여 맛있는 음식과 덕담을 나눌 수 있는 민족 대명절이므로 온 가족이 함께 스파 트리트먼트를 이용한다면, 더욱 편안하고 건강한 시간을 보내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프리미엄 데이스파를 지향하는 강남커플마사지 디오리엔탈스파에서는 오리엔탈풍의 아늑한 컨셉으로 싱글룸, 커플룸, 단체룸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편의 시설로는 대기 및 휴식할 수 있는 라운지를 비롯한 제트풋스파, 개인 락커와 샤워부스를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깨끗하고 위생적인 매장 관리에 신경 쓰고자 청정한 실내공기를 유지하며,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잔잔한 음악과 시그니처 샌달우드 발향으로 고객에게 입장부터 오감으로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게 돕는다. 이러한 이완 상태를 통해 고객들은 본 관리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대표적인 강남커플마사지 프로그램인 ‘안티스트레스 피로회복 트리트먼트’는 발바닥 반사구 관리를 포함한 전신순환관리다. 목, 어깨 등 경직되고 수축된 경추 부위의 근육에 현무암 소재의 핫스톤 테라피로 관리를 겸해, 한국인이 가장 많은 불편과 통증을 호소하는 부위를 부드럽게 풀어줘 매우 만족도가 높다.

또한, 와인을 첨가한 제트 풋스파와 핸드메이드 레몬 슈가 풋스크럽으로 본 관리 전에 발 각질 케어를 무료 서비스로 제공한다.

한편, 추석을 맞이해 출시된 ‘타이 허발 컴프레스’는 20가지 이상의 천연허브 약초를 수증기열로 달인 찜질볼을 이용해 복부 마사지에 초점을 맞춘 기획상품이다. 현재 파격할인 이벤트로 2인 커플마사지, 4인 가족마사지 메뉴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디오리엔탈스파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이외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조회할 수 있다.

강남마사지 압구정역과 신사역에서 최소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디오리엔탈스파 가로수길본점은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며, 인천공항 리무진 승강장과 인접해 있어 내국인이나 외국인도 여행 전후로도 이용이 편리하다.

서울 강남 디오리엔탈스파 가로수길본점 관계자는 "헬스케어는 이제 트렌드를 넘어 하나의 루틴이 됐다. 스파 트리트먼트를 이용한다면, 지속적이고 완벽한 휴식을 더욱 수월하게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오감만족이 가능한 서비스인만큼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과의 마사지를 통해 건강한 영감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