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BTS픽' 오반, 빌보드 핫100 뮤지션 브라이스 바인과 컬래버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로맨틱팩토리
가수 오반이 LA 출신 힙합·팝 아티스트 브라이스 바인(Bryce Vine)의 러브콜을 받아 글로벌 음악 시장에 진출한다.

3일 소속사 로맨틱팩토리에 따르면 오반은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이끌어 낸 아티스트 브라이스 바인의 새 싱글 '라라랜드(La La Land)' 글로벌 버전에 참여하게 됐다.

LA 출신 브라이스 바인은 미국에서 활동 중인 힙합·팝 아티스트로, 두 개의 싱글 '라라랜드'와 '드류 베리모어(Drew Barrymore)'를 빌보드 핫(HOT)100에 랭크시킨 뮤지션이다.

오반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치게 된 '라라랜드'는 빌보드 핫100에서 11주간 랭크된 곡으로, 오반과 브라이스 나인이 새롭게 선보일 글로벌 버전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브라이스 바인과 그 제작사가 한국 아티스트 중 오반을 컨택해 직접 러브콜을 보내면서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이에 오반은 소속사를 통해 "세계적으로 대히트를 기록한 팝송을 한국어로 피처링을 하게 돼 신기하기도 하고, 좋은 시너지가 났으면 좋겠다"고 이번 작업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오반은 올해 초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SNS를 통해 '행복'을 추천하면서 글로벌한 관심을 받았던 만큼 이번 브라이스 바인과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반이 참여한 브라이스 바인의 '라라랜드' 글로벌 버전은 오는 5일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