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닥터스트레인지줄거리좀 알려주세요.
자세하고이해하기쉽게요.
내공30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18.09.23 조회수 5,422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55점을 드립니다.
지식인 채택
1번째 답변
Darth Vader
채택답변수 1,036
식물신
프로필 사진

SF, 판타지 영화 7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영화 초반부에 어떤 수도원 같은 곳에서 한 무리가 도서관의 책임자를 죽이고 어떤 책의 한 부분을 찢어 가고, 에인션트 원이 마법을 사용하며그들과 맞서 싸우나, 그들은 이미 도망갔습니다. 한편, 스티븐 빈센트 스트레인지는 뛰어난 실력을 가졌으나 오만하고 자기중심적인 성격의 신경외과 의사였습니다. 어느 날, 그는 차를 타고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해 크게 다치고, 손을 다쳐 세밀한 손동작을 요구하는 신경외과 의사로서는 더 이상 수술을 할 수 없게 되었죠.그래서 손 떨림을 고치기 위해 모아두었던 돈을 탕진하고, 척추 손상 때문에 자신을 찾아왔으나 거절했던 조나단 팽본을 만나게 되고, 그의 말대로 네팔의 카마르 타지로 가서 카마르 타지를 찾아다니던 중에, 깡패들을 만나게 되고, 모르도라는 사람의 도움을 받습니다. 그리고 카마르 타지라는 곳을 아냐고 모르도에게 물어보고, 모르도가 그곳으로 데려갑니다. 거기서 에인션트 원을 만나게 되고, 그녀를 무시하며 말하다가 멀티버스를 체험하고, 쫓겨나게 되나, 몇 시간 동안 애원한 결과, 다시 들여보내지게 됩니다. 그는 카마르 타지에서 지내며, 마법을 배우는데, 잘 되지 않자 자신의 손 탓을 합니다. 그러자 에인션트 원의 제자인,한 손이 없는 마스터 하미르가 마법을 펼치고, 그 후로 스트레인지는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 독학하며 일취월장합니다. 어느 날, 그는 도서관에서 카글리오스트로의 책을 보고, 아가모토의 눈이라는 물건을 사용해서 시간을 조종하는 법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시간을 조작하다가 모르도와 도서관 사서인 웡에게 들키고, 시간 조작은 자연의 법칙을 깨는 일이고, 지구를 자신의 영토,다크 디멘션으로 끌어들이려는 도르마무와, 그것을 막는 생텀들, 그리고 최근에 도서관 사서를 죽이고 다크 디멘션의 힘을 받는 주문을 찢어간 케실리우스와 그의 추종자들에 대해 알게 됩니다. 그런데, 갑자기 케실리우스와 추종자들이 침입해 마법으로 폭발을 일으키고, 닥터 스트레인지는 뉴욕 생텀으로 떨어져 케실리우스와 추종자들과 싸우고, 다친 후에 자신이 일했던 병원으로 가서 수술을 받습니다. 그리고 생텀으로 돌아와서 에인션트 원, 모르도와 만나서 재정비하고 적을 막을 준비를 합니다. 그러나, 에인션트 원이 다크 디멘션으로부터 힘을 받고 있다는 걸 알게 되고, 적들에 의해 에인션트 원이 죽게 됩니다. 그래서 병원에 데려가지만, 닥터 스트레인지에게 가르침을 주고 사망합니다. 모르도와 스트레인지는 홍콩 생텀으로 가서 도르마무가 지구를 차지하는걸 막기 위해 마지막 접전을 벌이고, 스트레인지는 아가모토의 눈을 사용해서 생텀을 복구하고, 웡을 살려냅니다. 그리고 타임 루프를 사용해서 도르마무에게 지구에서 떠나고 추종자들을 데려가라는 계약을 맺게 해서 지구를 지킵니다. 그리고 모르도는 그들에게 실망해 떠나게 되죠.

이상 '닥터 스트레인지' 의 줄거리였고요, 작성에 상당한 시간이 걸렸으니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9.06.14.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