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박보영·김영광이 전하는 아련한 첫 사랑의 추억, 영화 '너의 결혼식'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영화 '너의 결혼식'이 SBS 추석특선영화로 안방을 찾는다.

13일 SBS가 공개한 '추석특선영화'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20분에 지난 2018년 개봉되어 화제를 모았던 '너의 결혼식'이 방영된다.

[영화 '너의 결혼식' 공식 스틸컷]

영화 '너의 결혼식'은 젊은 날 첫사랑의 추억을 저절로 떠올리게 하는는 로맨스 영화다. 배우 박보영과 김영광이 주연으로 열연했다.

영화는 고3 여름 전학생 '승희'(박보영 분)를 보고 첫눈에 반한 '우연'(김영광 분)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우연은 승희를 졸졸 쫓아다니지만 어느날 승희는 잘 지내라는 전화 한 통만을 남긴 채 사라진다. 하지만 우연은 끈질긴 노력으로 1년 뒤 승희가 합격한 대학에 합격한다.

대학교에 들어갔지만 이미 승희의 곁에는 남자친구가 있다. 두 사람은 대학 졸업 이후 다시 마주하지만 이번엔 우연의 곁에 여자친구가 있다.

영화의 관전 포인트는 두 사람이 해피엔딩을 맞는지 여부다. 우연은 곁을 지키던 여자친구 대신 첫사랑 승희를 택한다. 하지만 우연과 승희는 오랜 시간 사랑을 이어오다 결국 헤어진다. 그리고 우연이 승희의 결혼식에 방문해 안부를 주고받으며 영화는 끝을 맺는다.

이석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너의 결혼식'은 280만명을 동원하며 흥행작에 이름을 올렸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