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너의 결혼식 결말 줄거리 영화 촬영장소 관객수

반응형
13일 SBS  12시 20분에 너의 결혼식'이 방영된다.영화 '너의 결혼식'은 젊은 날 첫사랑의 추억을 저절로 떠올리게 하는는 로맨스 영화다.


2018년 8월 22일 개봉된 이석근 감독, 박보영(환승희), 김영광(황우연) 주연의 너의 결혼식은 관람객 평점 9.01, 네티즌 평점 8.46을 받았으며, 누적관객수 2,820,685명을 기록한 110분 분량의 멜로·로맨스영화다.



영화의 줄거리는 고3 여름 전학생 '승희'(박보영 분)를 보고 첫눈에 반한 '우연'(김영광 분)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우연은 승희를 졸졸 쫓아다니지만 어느날 승희는 잘 지내라는 전화 한 통만을 남긴 채 사라진다. 하지만 우연은 끈질긴 노력으로 1년 뒤 승희가 합격한 대학에 합격한다.


대학교에 들어갔지만 이미 승희의 곁에는 남자친구가 있다. 두 사람은 대학 졸업 이후 다시 마주하지만 이번엔 우연의 곁에 여자친구가 있다.


하지만 우연은 곁을 지키던 여자친구 대신 첫사랑 승희를 택한다. 하지만 우연과 승희는 오랜 시간 사랑을 이어오다 결국 헤어진다. 그리고 우연이 승희의 결혼식에 방문해 안부를 주고받으며 영화는 끝을 맺는다.




제작진은 2005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지는 ‘우연’과 ‘승희’의 이야기를 담아낸 극의 특성상 세월의 흐름에 따른 변화를 포착하는 것이 중요했지만 폴더폰에서 스마트폰으로의 변화를 제외하면 현재와 크게 다르지 않은 2000년대를 표현하는 데 있어 시대적 고증이나 복고에 치중하기보다는 인물들의 감정에 따라 변화하는 시대의 감성과 온기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너의 결혼식,너의 결혼식 결말,너의 결혼식 영화, 너의 결혼식 촬영장소,너의 결혼식 줄거리,너의 결혼식 관객수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