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화제, “난 소개팅 안 해봤다” 올해 나이는?

이원상 기자

2019-09-13 16:34:08

김완선 화제, “난 소개팅 안 해봤다” 올해 나이는?
김완선 화제, “난 소개팅 안 해봤다” 올해 나이는?/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김완선 화제, “난 소개팅 안 해봤다” 올해 나이는?/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김완선의 리즈시절 미모에 대한 관심이 높다.

앞서 ‘불타는청춘’에 출연한 김완선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김완선은 김광규의 ‘소개팅은 해봤냐’는 질문에 “난 소개팅 안 해봤다”고 말했다.

이어 “내 삶도 힘든데 누구를 만나면 또 이 사람한테 맞춰야 하고 노력해야 한다. 누군가 만나려면 그래야 하는데 그런 노력을 할 여력이 없다. 힘과 에너지가 없다”며 연애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김완선은 올해 나이 51세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완벽하게 무대를 사로잡아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한편 김완선은 지금이 나이에도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는 이유를 공개했다.

김완선은 "30대 초반에는 결혼을 하고 싶었다"며 "지금 생각해보면 그 당시 하고 싶었던 것은 결혼생활이 아니라 결혼식이었던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김완선은 "내가 결혼하려면 결혼제도 많이 바뀌어야 할 것"이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원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