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Nbox] '나쁜녀석들', 3일 만에 100만 돌파…'엑시트'와 같은 속도

CJ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올 추석 극장가에 통쾌한 액션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 이하 '나쁜 녀석들')가 박스오피스 1위로 올라선데 이어 개봉 3일 차에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나쁜 녀석들'은 개봉 3일 차가 된 13일 오후 1시40분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2019년 최고 흥행작 '극한직업', 누적 관객 수 929만 명을 동원한 '엑시트'와 동일한 흥행 속도다.

'나쁜 녀석들'은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이다. 영화는 개봉 후 개성 강한 4명 캐릭터들의 유쾌한 팀플레이와 통쾌한 액션이 매력적인 영화로 입소문이 나며 예매율 1위에 이어 개봉 2일 차에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서는 등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나쁜 녀석들'을 통해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인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과 손용호 감독은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00만 돌파 기념 머그샷을 공개했다. 미소를 지은 채 '100만'이 적힌 보드를 들고 있는 네 사람의 모습에서는 극중 더 나쁜 놈들을 잡는 나쁜 녀석들을 연상케 하는 머그샷 컨셉이 돋보이는 가운데, 옹기종기 모여 있는 이들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선보인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훈훈한 매력과 케미까지 엿볼 수 있다. 이들은 이번 주말에 이어 다음 주 주말 무대인사 일정까지 소화하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개봉 3일 차에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 영화 '나쁜 녀석들'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breeze52@news1.kr

▶ [ 크립토허브 ] ▶ [ 해피펫 ]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