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서 주목 받은 링거워터, ‘링티’ 추석선물 패키지 최대 48% ‘빅 세일’

입력
수정2019.09.11. 오전 11:0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음료형 수액 브랜드 링거워터 ‘링티’가 추석선물로 판매 대란을 맞아 ‘빅 세일’ 이벤트에 나선다.


최근 ‘링티’가 추석선물 한정 패키지 1차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구매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최대 48% 할인 이벤트,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추가 패키지 상품 구성 등으로 명절선물 대응에 나섰다고 전했다.

이원철 링거워터 대표는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는 가운데 탄산음료, 커피와 달리 무카페인, 무설탕, 무색소, 무첨가제 등을 강점 삼은 건강 음료라는 점에서 ‘링티’가 명절 이색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며 “수분 보충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물, 이온음료보다 더 효율적인 수분 보충이 가능하며 피로 회복, 혈장 보충 효과까지 제공하는 ‘링티’의 제품 특성은 추석뿐만 아니라 이후 명절 증후군에 시달리는 이들에게도 최적화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링티는 이원철 대표가 군의관 시절 병사들이 훈련 중 쓰러지는 모습을 보고 ‘쉽고 간편한 수분보충’의 필요성을 느껴 개발한 제품으로 론칭 이후 육군참모총장상, 국방부 장관상 수상에 이어 와디즈 누적 펀딩 6억원 달성 등 성과를 기록했다. 올해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의 커머스 비즈니스 모델 ‘부스터즈’ 협업한 최근 베트남 수출을 통한 해외시장 진출을 비롯해 국내 CJ오쇼핑 모바일 홈쇼핑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지속적인 매출 확대를 이어가고 있다.

손재철기자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