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원더우먼 설정이 뭐에요?
비공개 조회수 20,921 작성일2016.06.07
일단 인간출신은 아니고 올림푸스 신이 만든 존재엿나? 거기다 사용하는 검은 재질이 뭐에요? 팔찌랑 방패도 그렇고 그 올가미는 절대 끊을수 없는 재질인가요?
전에 누가 슈퍼맨과 원더우먼이 1대1을 하면 누가 이길까라고 햇는데 원더우먼이 이길거라는 답변이 많네요?
근데 제가 알기론 슈퍼맨은 크립토나이트를 제외하곤 우주상의 그 어떤무기도 데미지를 줄수없지 않나요? 슈퍼맨은 핵폭탄을 정면으로 맞고도 살아돌아오는 케릭인데.....
원더우먼이 배대슈에서 둠스데이좀 썰엇다고 슈퍼맨도 썰거라고 하던데 애당초 그 둠스데이는 조드의 시체에 렉스루터 혈액이 섞인 약간 순도 떨어지는 둠스데이 아녓음?

그리고 디시뿐아니라 마블 세계관 초인들중에서도 슈퍼맨의 스피드를 능가할수잇는건 디시에선 플레시 마블에선 퀵실버 이두명 뿐이라고 하던데
원더우먼이 암만 절대무기를 갖고잇다하더라도 공격이 명중이 되기나 할까요? 계속 허공에 헛손질하다 끝날거같은데
제가 보기엔 지구의 자전도 거꾸로 돌리고 시간도 돌려본적잇는 슈퍼맨의 스피드에 털끝도 못건드릴거같은데 어떨거같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jjmo****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먼저 슈퍼맨과 원더우먼 중 원더우먼이 더 강하다는 것은 신빙성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 올가미는 끊을 수 없는게 맞습니다 진실의 올가미죠 그것에 묶이면 물어보는 질문에 무조건 진실만 말하게 되죠 dc의 정신력 갑 배트맨과 그린랜턴 슈퍼맨도 말이죠 그리고 슈퍼맨이나 다크사이드(저스티스리그 전원 급)인 사기캐도 못끊습니다 원더우먼은 반신반인(데미갓)이고요 제우스인가 헤라인가의 딸입니다 원더우먼의 칼과 방패 올가미와 복장은 그리스로마신화의 대장장이 신 헤파이스토스가 만든것입니다 그래서 엄청나죠 그 방패는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 급의 방패일 겁니다 힘은 슈퍼맨보다 조금 약하지만 손목의 팔찌를 풀면 봉인이 풀려 엄청 강해집니다 그리고 재미있는게 이 팔찌도 방패 역을 하죠 슈퍼맨의 히트비전이나 다크사이드의 오메가빔도 막을 수 있죠 스피드도 슈퍼맨과 플래시보다는 느리지만 꽤 빠릅니다 그래도 슈퍼맨보다는 약하죠 순수 능력으로는 저스티스리그의 2~3인자 쯤 될겁니다(순수능력이라 말한 이유는 저스티스리그에는 능력도 없으면서 슈퍼맨과 플래시와 헐크등을 이겨버리는 배트맨이 있기때문이죠)

2016.06.10.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