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복면가왕 팝콘소녀, 알리 가왕 등극 당연했다

복면가왕 팝콘소녀 출연자가 새로운 가왕이 됐습니다. 그녀는 40대 복면가왕 결정전 가왕전에서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를 63표 : 36표로 꺾었습니다. 지난 35대 가왕이었던 김연지 이후로 여성 가왕이 탄생했습니다. 복면가왕 팝콘소녀 알리 예상하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 알리 노래 잘 부르는 것은 누구나 공감할 것입니다. 그동안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좋은 노래를 들려줬던 그녀가 복면가왕 팝콘소녀 맞다면 연승을 꽤 하지 않을까 싶은 예감이 듭니다.

 

*이 글은 복면가왕 팝콘소녀 알리 맞다는 전제하에 작성합니다.

 

 

[사진 = 복면가왕 팝콘소녀 출연자는 10월 2일과 10월 9일에 방영된 40대 복면가왕 결정전을 통해 새로운 가왕이 됐습니다. 사진은 복면가왕 2016년 달력입니다.]

 

복면가왕 팝콘소녀 출연자는 40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에서 복면가왕 시네마 천국 슬기(레드벨벳)와 함께 소원을 말해봐 (원곡 : 소녀시대)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99표 중에 58표 얻었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씨스루 (원곡 : 프라이머리)라는 노래로 99표 중에 74표 얻으며 다음 라운드에 올랐습니다. 3라운드에서는 그대는 어디에 (원곡 : 임재범)라는 노래를 불렀더니 99표 중에 '무려' 82표를 받아내며 가왕전에 진출했습니다. 가왕전에서는 정동하를 63표 : 36표의 우세를 점하며 마침내 가왕이 됐습니다.

 

 

복면가왕 팝콘소녀 알리 득표가 경이적인 것은 1라운드보다 2라운드, 2라운드보다 3라운드에서의 득표가 더 높았습니다. 라운드를 치를수록 자신의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특히 3라운드에서 80표 이상의 득표를 얻어냈던 것이 놀라웠습니다. 복면가왕 팝콘소녀 그대는 어디에 노래가 가왕 등극의 결정타가 됐습니다. 노래에서 전해지는 감정적인 분위기를 자신만의 애절하면서 안정된 창법으로 소화하며 많은 사람들을 공감시켰습니다. '나는 가왕 자격이 충분하다'는 것을 가창력으로 증명하더군요.

 

정동하는 3라운드를 마친 뒤 복면가왕 팝콘소녀 그대는 어디에 노래를 듣고 "팝콘님은 팝콘에 방부처리를 괜히 한게 아니구나. 이 분은 분명 최소 2년 정도는 가지 않을까. 정말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과연 복면가왕 팝콘소녀 독주가 2년 정도 될 지는 알 수 없으나 그만큼 그녀가 복면가왕에서 장기집권할 가능성이 잠재적으로 충분하다는 것을 그대는 어디에 노래를 통해 알렸습니다. 또한 복면가왕 팝콘소녀 가면에 있는 팝콘은 니스칠을 하면서 제작됐다고 합니다. 가면 퀄리티가 정말 좋더군요.

 

 

[사진 = 복면가왕 2016년 10월 달력]

 

복면가왕 팝콘소녀 출연자의 3라운드 그대는 어디에 노래는 그야말로 명곡이었습니다. '슬픈 발라드는 이렇게 불러야 한다'는 것을 잘 드러내더군요. 그녀가 이 노래를 많이 연습했음을 실감했습니다. 많은 연습 없이는 이렇게까지 노래를 잘 부르지 않았을 것이라고 봅니다. 복면가왕 팝콘소녀 출연자는 이 노래를 통해서 가왕에 대한 승리욕을 드러냈던 것 같습니다. 그것을 실력으로 증명했으니까요. 그런 점에서 복면가왕 팝콘소녀 알리 40대 가왕이 된 것이 당연했습니다. 앞으로도 복면가왕에서 끊임없이 좋은 노래를 들려줄 것이라는 기대감을 안겨줬습니다.

 

 

"차원이 다른 노래였습니다. 단순히 목소리가 좋은 개념이 아니고요. 완전체에 가까운, 정말 다 가지고 있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래가겠네...만약 가왕되면." (복면가왕 유영석)

 

40대 복면가왕 결정전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했던 유영석은 복면가왕 팝콘소녀 그대는 어디에 노래를 듣고 이러한 소감을 남겼습니다. 그녀의 노래 실력이 뛰어남을 칭찬하면서 오랫동안 가왕이 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복면가왕 팝콘소녀 노래 내공이 얼마나 대단한지 유영석 소감을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노래를 잘하는 사람도 이런 칭찬을 받기가 쉽지 않을 겁니다. 복면가왕 팝콘소녀 출연자가 유영석에게 이러한 소감을 받은 것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또 다른 연예인 판정단 출연자였던 김현철은 복면가왕 팝콘소녀 출연자에 대하여 "오늘 오신 판정단이 너무 행운이었다. 저는 계속 주저앉아서 눈을 감고 있었음에도 가슴이 진짜 벅차서 터질 것 같았어요."라며 복면가왕 팝콘소녀 출연자가 1~3라운드에서 들려줬던 노래를 직접 현장에서 들었던 판정단이 상당한 행운을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가 현장에서 어떻게 노래를 잘 불렀는지 직접 듣고 싶은 충동이 느껴질 정도로 잘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홈페이지 메인 (C) imbc.com/broad/tv/ent/sundaynight]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 메인 (C) facebook.com/mbcmasksingers]

 

 

[사진 = MBC 건물 앞에 있는 복면가왕 전시판 (C) 나이스블루]

 

[역대 복면가왕 우승자]

 

"앞으로도 더 여러분 귀에 감동을 드리는, 친근감 있는 노래로 들려드릴게요" (복면가왕 팝콘소녀)

 

복면가왕 팝콘소녀 출연자는 40대 가왕이 된 뒤에 이러한 소감을 남겼습니다. 향후 복면가왕의 가왕전에서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그 각오를 밝혔습니다. 복면가왕 팝콘소녀 그대는 어디에 노래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겨준 것을 보면 앞으로도 무대에서 좋은 노래를 계속 들려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약 복면가왕 팝콘소녀 알리 맞다면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을 때와 차원이 다른 음악적인 변화가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을 해봅니다. 복면가왕 시청자들은 가왕의 새로운 변화를 보고 싶어하는 심리가 강합니다. 이제는 복면가왕 팝콘소녀 누군지 많은 사람들이 잘 알게 되었으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가왕은 항상 색다른 변화를 추구하면서 장기집권의 명분을 얻어야 합니다. 아직은 복면가왕 팝콘소녀 출연자가 가왕이 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독주 가능성을 예상하는 것이 이를 수도 있습니다만, 40대 복면가왕 결정전에서 보여줬던 모습만을 놓고 보면 향후 복면가왕에서 많은 것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