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몸캠·벗방 절대 NO!"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 '눈물의 해명'[종합]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서아가 몸캠 벗방 논란에 휩싸였다

박서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를 통해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박서아는 "올해 1월 8일 아프리카 방송을 처음 시작했다. 이전에 국내의 어떤 타 플랫폼에서도 방송을 한 적이 없다. 먼 훗날 배우자를 만나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 내 아이나 남편에게 부끄러운 행동을 하지 않고 살아야겠다는 게 늘 제 머릿속에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얼마 전에 되게 안 좋은 일이 있었다. 많은 분들이 오해를 하더라. 저는 벗방(옷을 벗고 방송하는 콘텐츠)을 한 적도 없고 몸캠을 한 적도 없다. 태어나서 그런 일을 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다"고 단호하게 말한 박서아는 "더 이상 오해를 안 해주셨으면 좋겠다. 말을 어떻게 해야 될 지 고민했는데 말을 안 하자니 오해가 커지고 그것 때문에 걱정하고 속상해하시는 팬들이 많다"고 입을 연 이유를 밝혔다.

박서아는 팔에 있는 점을 언급하며 "이 점은 초등학생 때부터 있었고, 컨실러로도 지워지지 않는다. 너무 속상하다. 저 아니다. 나는 그런 거 한 적이 없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그런 오해는 안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제가 그런 방송을 한 적이 없다는 것만 알아주시고, 제 이야기가 아닌 모든 부분에 대한 추측 및 억측은 삼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서아는 2011년 그룹 브레이브걸스로 데뷔, 2016년 팀에서 탈퇴한 뒤 올 1월부터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를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박서아TV'는 구독자 32만 명을 보유한 인기 채널이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