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라뷰 ‘찜켓팅’ &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19-09-16 09:34:5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영상 기반의 뷰티(VIEWTY) 커머스 브랜드 ‘왈라뷰’가 16일, 총 3,500만원 상당의 뷰티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찜켓팅’과 캐시슬라이드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단 하루, 오후 4시, 6시, 8시까지 총 3회에 걸쳐 정각마다 진행되는 ‘왈라뷰 찜켓팅’ 이벤트는 추석 연휴가 끝나고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 피부 보습 및 관리에 집중하고자 하는 뷰티족들을 위해 기획됐다.

‘찜켓팅’ 이벤트에는 ▲셀라랩 LED마스크 ▲셀라랩 EMS마사지 기기 ▲랑방 메리미 ▲지미추 블러썸 ▲머지 더 퍼스트 쿠션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머지 바이트더비트 섀도우 팔레트 등 국내외 11곳의 메이크업 브랜드 제품과 퍼퓸 라인이 참여한다.

왈라뷰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왈라뷰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각 시간대 별로 1회씩, 총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회원 로그인 뒤 시간대 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주어진 제한시간 5초동안 갖고 싶은 상품들의 하트 아이콘을 눌러 ‘찜’하면 된다. 각 시간대별로 제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이뤄지며, 참여 후 즉시 찜하기 성공 내역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왈라뷰는 금일 오후 3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김성훈 세종텔레콤 이사는 ‘찜켓팅 외에도 일주일 내내 특가 상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왈라뷰가 참여자들에게 즐거운 쇼핑경험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재미난 콘텐츠 및 이벤트 기획해, 1824세대들의 뷰티 라이프를 상징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중순 론칭한 왈라뷰는 중견 기간통신사업자인 세종텔레콤에서 오픈한 V-커머스(비디오 커머스) 뷰티 전문 플랫폼이다. 1824세대들의 다양한 뷰티 일상을 그림과 동시에, 실제와 다를 수 있는 텍스트, 이미지 대신 제품 특장점, 활용법,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직관적인 정보 확인과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신규 회원 가입시 3천 포인트 ▲첫 구매 시 10% 할인쿠폰 ▲추천ID 등록 시 최대 3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왈라뷰 안 써 본 사람 찾습니다’ 등 최대 30만 5천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92.06 ▲4.62
코스닥 868.93 ▼0.79
코스피200 365.13 ▲0.6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814,000 ▲723,000
비트코인캐시 621,000 0
비트코인골드 42,750 ▲220
이더리움 4,298,000 ▲31,000
이더리움클래식 36,510 ▲260
리플 719 ▲1
이오스 1,087 ▲3
퀀텀 5,285 ▲3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7,000,000 ▲760,000
이더리움 4,304,000 ▲31,000
이더리움클래식 36,570 ▲180
메탈 2,221 ▲16
리스크 2,301 ▲26
리플 719 ▼0
에이다 635 ▲2
스팀 414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784,000 ▲594,000
비트코인캐시 621,500 ▲500
비트코인골드 43,000 0
이더리움 4,297,000 ▲31,000
이더리움클래식 36,480 ▲240
리플 718 ▼0
퀀텀 5,275 ▲20
이오타 303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