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스타)맛집, 레시피

생활의달인 파운드케이크 맛집_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렁트멍)

두영~it 2019. 9. 16. 20:37

렁트멍

생활의달인 파운드케이크 맛집


오늘 생활의달인에서는 파운드케이크 하나만으로 입소문을 타서 새로운 빵지 순례 맛집으로 인기 있는 렁트멍이 소개되었습니다.

 

장승배기 렁트멍 가게

평일 11:00 - 19:00
토요일 11:00 - 18:00
일요일 휴무
제품소진시 조기마감

 

 

 

파운드케이크 달인 렁트멍은 상도동 현대 아이파크 아파트 상가 내 위치해 있는데요. 7호선 장승배기역 2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파운드케이크맛집 렁트멍

렁트멍이라는 뜻은 Lentement 인데요. 프랑스어로 느리게, 천천히 라는 뜻입니다. Lentement mais sûrement(느리게 하지만 확실하게)라는 프랑스 속담이 있는데 아마 그 속담을 좋아하셔서 지으신 이름이 아닐까 싶네요.

 

맛집 렁트멍 메뉴
장승배기 렁트멍 쇼케이스

프랑스 속담처럼 느리지만 확실하게 제대로 된 빵을 만드는걸로 유명한데요. 박세준(46세, 경력 12년)달인과 김현경(40세, 경력 11년)달인은 유럽에서 직접 제빵을 배우셨다고 해요.

 

맛집 렁트멍 파운드케이크
렁트멍 파운드케이크

특히 렁트멍의 인기메뉴는 파운드케이크인데요. 흑임자, 레몬, 단호박, 쑥 등 특별한 재료가 들어간 다양한 파운드케이크를 직접 개발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화학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 방식으로 건강한 빵을 만드는데요. 오랜 시간 숙성과 발효를 해서 만들기 때문에 구수한 풍미와 건강한 맛이 살아있는 파운드케이크가 만들어집니다.

 

장승배기 렁트멍 앙버터
생활의달인 맛집 렁트멍

파운드케이크 외에도 다양한 빵들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하루 반나절이 넘는 시간을 오직 빵 만드는 일에 전념할 정도로 빵에 대한 애정이 높은 박세준 달인과 김현경 달인의 열정과 정성이 느껴집니다.


- 제 글이 유익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