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비아이랑 한서희 마약 이랑 yg탈퇴에
비공개 조회수 7,885 작성일2019.06.17
비아이랑 한서희 마약 이랑 양현석 yg 나간것에 대해 자세히좀 설명해 주세요

그A씨는 한서희가 맞으며 진짜 비아이 마약한건가요?
양현석은 정확히 무엇때문에 나간건가요?
내공 많이 걸었으니 성실히 답해주세요 그리고 최대한 이해 쉽게 설명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b
바람신
팝, R&B, 가수, 음악사이트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A는 한서희가 맞습니다.

2. 2019년 6월 12일 오전 10시 께, 비아이가 마약 투여/구매 의혹(대마초 투여와 LSD구매)에 휘말렸다. 이제 막 경찰로부터 의혹이 공개된 사건이니만큼, 크게 밝혀진 것은 없다. 현재까지 확인된 것은 마약사범으로 조사받던 A 씨의 카톡 내용으로부터 공개된 B.I와 A 씨 간의 마약 투여 및 거래 정황이 전부다.

사건의 특기할만한 점은 사실 관계가 2016년이라는 것이다. 즉 기사가 뜨기 전 무려 3년전 사건인데, 대화 내용에서 비아이 본인이 분명 마약 투여와 구매 사실을 인정하는 논지의 발언을 했음에도, 경찰측은 이 대화를 인지하고 있었음에도 단순히 A씨의 진술 번복을 이유로 비아이를 소환하기는 커녕 수사조차 시작하지 않고 그대로 묻어두었다.[20] 그렇지 않아도 YG측이 (특히 마약류와 관련하여) 경찰·검찰의 상식을 벗어나는 수준의 강력한 비호를 받아온 것이 끊임없이 지적되고 있으며 이는 심지어 버닝썬 게이트 사건에서 현재진행형이다. 그러한 상황 속에서 과거의 이 사건이 다시 수면 위로 올라온 것은 분명히 의미가 있는 일이다.

보도 직후 YG 측에서는 현재 사실을 확인 중에 있으며, 추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얘기했다. 만일 사실이 확인된다면, 대마초만 투여한 것이 아니라 LSD 역시 구매한 것이기 때문에 사안이 무거워진다. 이로 인해 대마초가 합법인 국가에 사는 해외팬들도 그에게서 등을 돌릴 것으로 보인다.

같은 날 오후 3시 경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팀에서 탈퇴를 선언했으며,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도 해지하였다. YG와 당사자는 마약 투약 및 구매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그러나 혐의가 없다는 당사자들의 주장과 달리, 정작 비아이 본인이 아이콘을 탈퇴하는 행보를 밟는게 이상하다는 여론이 많다. 때문에 여론도 거의 다 부정적으로 보고 있다. 게다가 이미 디스패치 측에서 구체적인 카카오톡 내용까지 모두 공개를 해버렸기 때문에 YG와 비아이의 주장은 설득력이 떨어진다는 의견이 많다.

이튿날인 6월 13일, 앞서 언급한 A씨가 과거 T.O.P과 대마초를 해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던 한서희로 밝혀졌다.

비아이 본인의 마약 논란에 대해 양현석이 개입했다는 폭로도 이어졌다. 과거 2016년 8월 마약 혐의로 긴급체포된 한서희가 비아이에게 마약을 전달한 내용을 경찰에 진술하자 양현석이 한서희를 직접 만나 협박했다는 것. ((출처는 나무위키)


3. 사퇴이유 (출처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11&aid=0001004686)




2019.06.1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