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진화, 초혼 실패할 수도..2020년 위기" 사주풀이 충격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09.04 06:59 / 조회 : 195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함소원과 진화 부부의 사주풀이가 공개됐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는 철학관을 방문한 한소원과 진화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함소원은 역술가에게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라고 물었다. 이에 역술가는 "사주에 아기가 많지 않다. 2명까지 가능하다. 남편은 3명 이상 있다"라며 "금술 좋게 열심히 사랑하면 충분히 자식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자식 덕을 볼 거다"라고 답했다.

이에 함소원은 "그런 것 같다. 딸 혜정이를 낳자마자 좋은 일이 많이 생겼다"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image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하지만 역술가는 "자식 복은 곧 자신의 말년 복이다"라며 "문제가 하나 있다. 관이라는 게 남자, 남편, 배우자 이렇게 표현을 하는데 함소원 사주엔 관이 없다. 사주 속에 관이 없으면 초혼은 실패할 수 있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그는 "편법으로 살면 피할 수 있다. 외국에 살거나 해외를 자주 왔다 갔다 하며 역마살을 가동하는 거다. 혹은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연상이나 연하를 만나거나 하면 좋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둘의 기운 중에선 그래도 함소원 힘이 더 강하다"라며 "함소원 사주가 굉장히 예민하고 심성이 착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역술가는 "내가 볼 땐 좋은 부부의 조건을 충족한다고 본다. 함소원이 신랑을 잘 만난 거다. 이 정도면 아주 괜찮은 수준이다"라며 "내년에 둘이 크게 싸울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라"라고 당부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