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폴인데이'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최대 72% 할인"

입력
수정2019.09.18. 오후 5:37
기사원문
김유림 기자
TALK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w컨셉 폴인데이. /사진=w컨셉 홈페이지 캡처

토스 행운퀴즈로 'W컨셉 폴인데이'에 관한 퀴즈가 출제돼 화제다.

18일 토스 행운 퀴즈로 등장한 문제는 "가을을 맞아 W컨셉에서 럭키드로우, 타임특가 등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9월18일 최대 72% 할인되는 타임특가는 하루에 몇개 브랜드가 진행될까요?(숫자만 입력해주세요)"다.

행운퀴즈 정답은 “28”이다. 행운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W컨셉 폴인데이’를 검색하고 '타임특가'를 클릭하면 된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가을을 맞아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에서는 '폴인데이(Fall'in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7일부터 내일(19일)까지 3일동안 주요 브랜드인 오소이(OSOI), 보카바카(VOCAVACA),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를 비롯해 나이키(NIKE), 푸마(PUMA) 등 글로벌 브랜드, 입생로랑(YSL)과 디올(DIOR), 어뮤즈(AMUSE) 등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최대 72% 특별 할인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TALK

응원의 한마디! 힘이 됩니다!

응원
구독자 0
응원수 0

독자들의 말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연예계 소식을 전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