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필 무렵 인물관계도 강하늘 공효진 줄거리 등장인물 라인업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인물관계도 강하늘 공효진 줄거리 등장인물 라인업 수목드라마
9월 방송하는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배우 공효진, 강하늘은 함께 출연하여 하게 됩니다. 배우 공효진은 '질투의 화신'드라마에 출연 이후 3년 만에 TV드라마로 복귀하는 작품입니다. 또한 배우 강하늘은 군을 전역하고 첫 출연하게 되는 약 2년만에를 복귀하는 드라마라고 하네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줄거리는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스럽고 투박한 황용식의 폭격형 로맨스 드라마로 공효진과 강하늘이 출연하는 것으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공효진은 '동백 역'을 맡아 출연하는데요. 극에서 '동백'은 세상의 편견에 둘러싸여 있지만 꿋꿋하게 자신의 삶을 살아가려로 노력하게 됩니다. 이런 동백은 천진하면서도 강단 있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동백(공효진)은 제대로 사랑받아 본 적 없지만 사랑을 베풀 줄 알고, 누구라도 알게 되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사랑의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강하늘은 군생활로 인해 약 2년여의 공백기를 가졌는데 이번에 군 전역을 한 강하늘은 복귀작으로 '동백꽃 필 무렵'을 선택하여 '황용식 역' 맡아 출연하게 됩니다.

강하늘이 맡은 '황용식'은 먼저 신선하고, 우직하고 정의롭지만 대책은 없고, 촌스럽고 투박하지만 허를 찌르는 섹시함이 있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극에서 황용식(강하늘)은 순박하면서도 섹시한 '진짜 남자'로 차별화된 매력을 맘껏 발산하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사람이 사람에게 기적이 될 수 있을까에 대해 생각을 갖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이야기를 전개 될거라고 하네요.

동백꽃 필 무렵 드라마는 임상춘 작가와 함부로 너도 인간이니의 차영훈 감독이 '백희가 돌아왔다'를 함께 만든 이후 3년여 만에 다시 만나 함께 만들어 가는 작품으로, 9월에 방영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