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중계 라이브

2019-2020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인터넷 중계 & 일정

토트넘과 올림피아코스가 19-20 챔스 조별리그에서 맞대결합니다.

지난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엄청난 활약을 보여준 다음이라 그런지 더 기대가 됩니다!

 

매치 : 올림피아코스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시간 : 2019.09.19.(목) 01:55

경기장 : 카라이스카키 스타디움 

Georgios Karaiskakis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생중계 방송 안내

2019-2020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토트넘 대 올림피아코스 경기는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렵다면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 인터넷 무료 스트리밍 채널을 참고하세요.

 

토트넘 vs 올림피아코스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올림피아코스 토트넘 경기는 9월 19일 목요일 오전 1시 55분 카라이스카키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토트넘의 챔스 조별리그 첫 상대는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올림피아코스'라는 팀인데요.

올림피아코스는 그리스에서 가장 성공적인 축구 클럽으로 소속리그는 수페르리가 엘라다입니다.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바이에른뮌헨 등 세계적은 구단에게는 조금 손색이 있지만 적어도 그리스 내에서는 절대적인 인기와 지지를 받고 있는 팀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토트넘을 상대로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무척 궁금하네요. 

토트넘은 2승 2무 1패 승점 8점으로 리그 3위를 기록중입니다.

2위 맨시티랑 2점밖에 차이가 안납니다.

최근 리그 성적이 별로였는데 지난 크리스탈팰리스 한경기로 순위도 올라가고 팀분위기도 완전히 상승했습니다.

1라운드 홈경기에서 아스톤빌라에게 3-1 승리를 거두며 기분좋게 출발했고 이후 맨시티 원정에서 2-2로 비긴거 까지는 아주좋았다는 말이지! 그런데 뉴캐슬에게 홈에서 0-1로 지면서 자존심을 구겼고 북런던더비 원정에서 아스날과 무승부를 기록한건 그나마 다행이었습니다.

그러나 축구라는게 원래 단 1경기 승리로도 여러가지를 회복하고 해결할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손흥민이 2골을 터뜨리면서 맹활약한 크리스탈팰리스전에서 4-0 완벽승을 거두며 선수들이나 팬들 모두 자신감이 가득한 상태입니다.

이번 상대 올림피아코스는 토트넘과 비교하면 전력차가 꽤 나는 팀으로 원정에 대한 부담이 있겠지만 어렵지 않게 토트넘이 승리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리그전이 바로 이어지기 때문에 로테이션을 가동해 주전선수 중 일부를 쉬게한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게 손흥민이 될지 케인이 될지는 아직 모르지만 선발로 나서더라도 경기가 잘 풀린다면 체력을 대비해서 여러 선수들이 교체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과 올림피아코스는 거의 10년전에 1번 싸운적이 있는데요.
그 경기에서 토트넘이 3-0으로 이겼습니다. 

 

팬들이 투표로 뽑는 대회 MOM에서는 손흥민 선수가 무려 60%를 획득하며 1위에 올랐습니다.

지난 팰리스전 영향이 있다고 봐야죠. 

2위는 20%를 획득한 해리 케인입니다.

다음은 승리팀 예측인데요.

87% 가량이 원정팀인 토트넘의 승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스코어는 토트넘의 2-0 승리입니다.

 

올림피아코스 토트넘 선발라인업

다음은 축구통계사이트가 발표한 챔피언스리그 올림피아코스 대 토트넘 예상선발라인업입니다.

올림피아코스는 4-2-3-1 포메이션입니다.

토트넘도 4-2-3-1 포메이션입니다.

케인이 최전방에 서고 알리와 에릭센 손흥민이 2선에 포진됩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케인 손흥민 에릭센 등 주전선수들의 선발을 예상하고 있지만 모우라 라멜라 등이 투입되고 일부 주전선수들에게는 휴식이 부여될 거라고 예측하는 매체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