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심각합니다 화성 연쇄 살인사건 관련인데요...ㅠㅜ
안녕하세요 평범한 학생인데 화성 연쇄 살인사건 몽타주랑 너무 닮은 분을 봐서요.. 이미 공소시효 끝난 건 알지만 그래도 올려봐요..
어릴 때 미제 사건이나 미스테리 등등 관심 있어서 자주 봤었는데 그때 이 화성 연쇄살인 사건도 접했거든요 (이하 화성 사건이라고 할게요)

암튼 본론으로 가면 제가 주기적으로 택시를 타야하는 여건인데 저번달 중반쯤엔가 택시를 불렀는데 첨 보는 기사님인데도(자주 타서 기사님들과 인사와 이야기는 나누는 정도에요..) 되게 낯읶고 눈매가 사나워서 기억에 남았었는데 최근에 또 그 분을 뵌 거에요..

갑자기 화성 사건이 딱 떠오르면서 설마~ 하면서 택시 안에서 포털 검색 해봤는데 되게되게 몽타주랑 비슷한거에요.... 진짜 말도 안될 거라는 설마하는 마음이였는데..

티 안나게 백미러로 눈매 자주 봤는데 눈은 사진처럼 좀 사납고 눈썹은 잘 모르겠는데 쌍꺼풀도 없으셨고 약간 옆뒷통수라고 해야하나 그것도 비슷하고요..
무엇보다 이목구비가 비슷해요.. 턱이 갸름하게 나온 몽타주보다는 좀 더 턱이 밑으로 내려와있는 얼굴형이고('얼굴이 길다' 아니고 얼굴형이 그래요) 얼굴 살은 좀 쳐졌구요.
손목쪽 문신은 안 보였고(타고 가는 내내 오른 손만 보였어요) 손이 부드러운지도 못 만져봤어요. 계산할 때 살짝이라도 스칠까 했는데 안 닿았구요.. 보통 체격에 조금 마르셨고 안경 안 끼셨어요
나이는 환갑이라고 하셔서 대충 유추해봤는데 못하겠더라구요 인터넷에도 당시 20~30이라고 지금은 50~60 정도 일거라고 범위가 너무 넓어서..
그리고 이런 말 정말 죄송하지만 살짝 떠보면서 대화중에 질문 몇개 해봤는데 건진 건 없고 짧게 짧게 대화하다 어느 말 끝에 살았던 지역이 나왔는데 화성 인근은 안산 밖에 없고 이동하며 사신 텀이 굉장히 길어서(3개 도시인가 정도 밖에 안돼요) 별로 도움될 것 같지는 않아요. 그 택시 번호판도 혹시나 해서 외워서 적어놨고 녹음한 것도 있고 좀 더 있는데 무서워서 여기에 전체는 못 올리겠어요...ㅠㅜ 그 분과 이야기하면서 가족, 제 나이 등등 여러 이야기도 해야했고 제 집주소도 아시거든요..


사실 제가 여기에 이렇게 쓰는 게 그 기사님이 그냥 우연히 몽타주와 닮은 걸지도 모르고 아닐 수도 있는 거라 감히 똑같습니다라고 말은 못 하겠어요.. 이런 언급조차 실례가 될 수도 있는 거라.. 진짜 몇만분의 확률로 맞다면 어떻게 되는 건지도 모르겠고 혼란스러워요
정말정말 관심이나 이런 거 바라는 거 아니고 무서워서 올려봐요 ㅠㅠ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19.09.09 조회수 764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94%최근답변 2019.09.26.
초수
프로필 사진

화성연쇄살인 범인 검거되어서 잡혔대요!!

http://me2.do/GCkgzcZx

1986년 ~ 1991년에 걸쳐서 경기도 화성군(현 화성시) 일대에서 일어난 성폭행 결합 연쇄살인 사건. 대한민국 최악의 연쇄 살인 사건이자 대표적인 영구 미제 사건이었지만 2019년 9월 18일에 유력 용의자가 검거되면서 미제 사건의 틀에서 벗어날 수 있는 가능성이 생기게 되었다.

영국에 잭 더 리퍼, 캐나다에 눈물의 고속도로 연쇄살인 사건, 미국에 조디악 킬러가 있다면, 한국에는 화성 연쇄살인 사건이 있다. 과학 수사의 중요성을 일깨워 줬다는 점, 모방범죄를 낳았다는 점도 비슷하다.

1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

아니어도 님한테 불이익은 없으니까 한번 신고해 보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