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40주년 투표 1위' 오징어버거 한정 재출시

입력
수정2019.09.20. 오후 1:55
기사원문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오징어버거[롯데리아 제공]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롯데리아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오징어버거를 20일부터 1개월간 한정 재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징어버거는 앞서 롯데리아의 과거 버거류 10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롯데리아는 2002년 '니들이 게 맛을 알아?'라는 광고 문구로 큰 인기를 끈 신구를 모델로 다시 채용해 '니들이 오징어 맛을 알아?'라는 문구를 선보인다.

이 오징어버거 광고는 이날부터 TV 전파를 탄다.

tsl@yna.co.kr

▶확 달라진 연합뉴스 웹을 만나보세요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 ▶뭐 하고 놀까? #흥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