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뮤직뱅크 방청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제가 다음주 금요일에 뮤직뱅크 본방을 보러가는데 처음이라 모르는게 많아서 질문드립니다.
1. 처음에 신청할때 동반자 포함 2명을 신청하라하는데 당일에 갈때는 혼자가도 입장 가능할까요?
2. 보통 공연은 몇시간정도하고 몇시쯤에 다 마무리될까요?
3. MC분들이랑 소통도 가능한가요?
4. 기타 방청에 도움될만한 팁 같은거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8
  • 채택률57.1%
  • 마감률71.4%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8.23 조회수 3,226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지하철
채택답변수 484
초인
프로필 사진

교통, 길찾기, 시내, 광역 버스, 놀이공원, 워터파크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뮤직뱅크 당첨 축하드립니다.

1. 혼자가서 방청해도 문제없습니다.

방청권 확인 버튼을 누르면 당첨된 내역 및 좌석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녹화 현장에서 방청권과 좌석권과 함께 신분증을 제시해 주시면 신속한 당첨자 본인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5. 입장

15세 이상(2005년생)부터 입장 가능하며, 티켓 소지 여부와 상관없이 15세 미만은 입장 불가합니다.

방송 당일 현장에서 당첨 문자와 당첨자 신분증, 동반자 신분증(지참 필수!) 확인 후 좌석권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신분증 복사본 및 신분증을 찍은 사진 등은 입장 불가, 반드시 본인 신분증 필수 지참

오후 4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좌석 입장이 완료된 후, 입석권 입장이 이루어집니다.

입석권 소지자의 입장이 시작 된 이후, 좌석 예약을 했을지라도 좌석의 권리가 없어집니다.

※ 생방송이 시작된 후에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6. 주의사항!

중복 예약 및 방청권 매매 및 양도 적발 시, 방청권 예약 및 입장이 불가하며, 적법한 절차에 따른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스튜디오 내부에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등의 녹음, 녹취를 금지하며, 적발 시 모든 자료 삭제 및 강제 퇴장 조치됩니다. (적발 이후 방청 불가)

방청을 오시기 전에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 게시판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뮤직뱅크에서는 시청자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지정좌석제"를 시행합니다.

"지정좌석제"는 뮤직뱅크를 관람하기 위해 장시간 대기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보다 여유롭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제도이오니,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생방송 당일 출연진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공연은 1시간 반(오후 5시~오후6시반)동안 진행되고 입장은 30분전에 마감합니다.

3. 아쉽지만 진행MC와의 소통은 어렵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4. 퇴근길을 노리시는것도 좋습니다. 지난주 제가 신예은 퇴근길을 구경했는데요 그 정문쪽에 씨유인가 편의점있고 카페있는데 있자나요 글로 갈때도 있고 후문으로 갈떄도 있습니다. 신예은의 경우 거의 정문퇴근이 크니 방청끝나고 함 보세요ㅎㅎ(예상퇴근시간대 6시반~7시반)그리고 퇴근때는 뮤직뱅크 출연진의 모든 일정을 마치고 하니 끝나고 가서 보는데 무리없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