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차차슬림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맥브레인즈는 건강도 지키고 아름다움도 가꾸는 이너뷰티 브랜드 ‘차차슬림’을 런칭했다.

차차슬림은 커피에 의존도가 높은 현대 사회인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기는 이너뷰티 브랜드로 차차 몸에 있는 안 좋은 것을 비워내 신체 건강과 자주 붓는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붓기차 4종을 선보였다.

현대인들은 앉아있는 시간이 길고 습관적으로 다리를 꼬고 앉거나 짠 음식을 자주 먹고 타이트한 신발을 자주 신는 등 건강에 안 좋은 습관을 가진 경우가 많다. 즉 붓기를 다스리는 것이 곧 건강을 지키는 핵심 비결이라 할 수 있어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붓기를 케어하며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차차슬림은 다양한 원료의 이상적인 조합을 통해 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을 깔끔하고 고소한 맛의 티백 타입 붓기차 ‘트웬티’ 시리즈 △가벼움 △부드러움 △여유로움 △비움 4종을 출시하여 바쁜 현대인들이 컨디션에 따라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골라 마실 수 있도록 했다.

‘가벼움’은 붓기제거에 도움이 되는 옥수수수염(40%), 호박(20%), 팥(30%), 율무(10%)를 껍질째 담았다. ‘부드러움’은 피부미용을 지켜주는 히비스커스, 메밀, 허니부쉬가 들어있으며 ‘여유로움’은 로즈마리, 귀리, 레몬밤, 카모마일을 함유해 현대인들의 스트레스와 긴장 해소에 도움을 준다. ‘비움’은 매실 양배추, 진피를 담아 소화를 돕고 속을 편안하게 해준다.

4가지 제품 모두 엄선한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하여 원료 특성과 풍미에 맞는 개별 로스팅 과정을 거치고 있다. 침출 속도에 맞게 원료별 입자 크기를 조절한 티블렌딩 공법과 물의 투과율을 높인 입체 삼각티백 등 차차슬림만의 노하우를 담아 보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의 차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맥브레인즈 관계자는 “차차슬림은 신체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가꾸고자 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이너뷰티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이너뷰티를 책임지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