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티 매출|키 연봉 수입

2019년 09월 15일 by Radturtle

    도티 매출|키 연봉 수입 목차

■ 도티는 누구인가?

 

유튜버 도티가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참견시점'에 출연하여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도티는 1986년 12월 10일 충청북도 충주시 출생으로 현재 나이 만 32세입니다. 도티의 본명은 나희선이며 도티의 키는 169cm, 몸무게는 59.8kg 이라고 합니다.

 

도티는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이후 카카오임팩트 이사를 거쳐서 MCN 회사인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공동 창업자로 현재는 CCO 최고콘텐츠책임자를 맡고 있습니다.

 

 

도티는 다양한 게임 관련 영상들을 업로드하는 유튜버로 활동 중에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 252만명을 갖고 있습니다.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2017년 기준으로 도티는 국내의 유튜버들 중에 전체 광고 수익 15억 9천여만원으로 3위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도티는 특히나 아이들을 위한 컨텐츠 제작을 많이 해왔습니다. 그래서 초등학생이 존경하는 인물 3위에 들 정도로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그 인기가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

 

■ 도티 매출, 연봉, 수입

 

도티는 MBC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자신의 연 매출에 관련된 이야기를 했습니다. 도티는 '연 매출 200억원 정도 된다. 영상당 수익이 많은 것은 5000만원 정도 된다.' 라며 자신의 수입을 공개하였습니다.

 

 

도티는 현재까지 올린 콘첸츠가 약 3천여개가 넘습니다. 도티가 올린 영상 콘텐츠는 한번 보여지고 수입이 끊어지는 것이 아닌 많은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다시 찾아본다고 합니다. 또한 다른 컨텐츠도 자연스럽게 시청하다보니 수입이 계속해서 누적되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글

 

주영훈 수입|150억 악플의밤

가수 겸 작곡가인 주영훈이 자신의 수입에 대해서 공개해 화제입니다. 주영훈은 6일 방송된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 출연하여 자신의 수입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았습니다. MC인 신동엽이 주영훈에게..

radreviewer.tistory.com

 

밴쯔 허위광고|징역 6개월 잇포유

먹방 유튜브 밴쯔가 불법 광고 혐의로 징역 6개월형을 구형받았다는 소식입니다. 밴즈는 18일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 위반 사건으로 마지막 재판에 섰으며, 검찰은 밴쯔에 대해 징역 6개월을 구형하였습니다...

radreviewer.tistory.com

 

감스트 나이 중계 수입 3분만에 알아보기

감스트. 그는 누구인가? 감스트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입니다. 현재는 지상파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합니다. 그의 본명은 김인직입니다. 그는 1990년 1월 8일 광주광역시 출생으로 현재 나이 30살..

radreview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