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물분크림, 김나희 민낯으로 테스트 하기도 '사용해보니'...후기는 어때

조성아물분크림 화제

 조성아물분크림이 실시간 순위에 오르면서 사용 후기가 화제다.

지난달 방송에서 쇼호스트들은 조성아물분크림에 대해 "아무리 물을 맞아도 괜찮다. 다시 화장하면 된다"며 물놀이를 할 때도 적합하다고 소개했다.

이어 쇼호스트들은 "닿자마자 피부가 시원하다. 살 것 같다"며 "피부 잡티 뾰루지 다 잡았는데 피부가 너무 가볍고 맨 얼굴 같다"고 말했다. 

특별 출연한 개그우먼 김나희는 직접 조성아 물분크림을 사용해 보이며 제품 사용 전 민낯을 공개하기도 했다.

조성아물분크림은 촉촉한 물과 보송보송한 분의 장점을 모은 것이 특징이며, 7가지 피부 고민으로부터 보호해주고 38시간 동안 피부톤이 유지되는 지속력이 장점이다. 더불어 피지, 물, 땀의 3중 프루프 효과로 오랫동안 무너짐이 없다.

바르는 즉시 얼굴 피부 온도를 일시적으로 감소시켜준다. 임상 시험을 통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완화 및 최대 38시간 메이크업 지속 등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조성아 물분크림 후기에 따르면 “피부가 시원하다. 아무리 물을 맞아도 괜찮다. 워터파크, 물놀이 화장으로 제격이다. 피부 잡티·뾰루지 가렸는데 피부가 너무 가벼운 느낌” “여러 기능을 한 큐에 해결할 수 있어 간편하고 좋아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제값 하는듯”, “발림성이 약간 뻑뻑하긴 하는데 커버도 잘되고 만족해요”와 같은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