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2019 러브플리마켓’ 후원사로 참여...수익금 전액 후원
상태바
조성아뷰티, ‘2019 러브플리마켓’ 후원사로 참여...수익금 전액 후원
  • 이효정
  • 승인 2019.09.1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뷰티 문화 선도에 이어 사회공헌활동 통해 ‘따뜻한 나눔’ 함께 할 것
2019 러브플리마켓 행사 이미지.
2019 러브플리마켓 행사 이미지.

 

조성아뷰티가 자선바자회에 후원기업으로 참여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조성아뷰티는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여의도 복합쇼핑문화공간 IFC몰에서 진행된 ‘2019 러브플리마켓’에 후원기업으로 참가해 성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 맞이하는 ‘2019 러브플리마켓’은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와 굿네이버스 홍보대사 변정수가 개최하는 환아 및 독거노인 돕기 자선바자회이다. 

선천성 특발성 심장질환 및 급성백혈병 등 치료비 부담이 큰 국내 환아들의 의료비와 저소득층 독거노인들을 돕는 자선 바자회 행사로 마련되었으며, 조성아뷰티 외 패션, 잡화, 인테리어, 육아용품 등 각 분야의 대표 브랜드 130여 개가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 좋은 취지에 동참했다.

이날 행사에는 탤런트 변정수, 뮤지컬 배우 김호영, 개그맨 김원효 등 유명 셀럽들이 직접 방문해 기부를 위한 경매를 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조성아뷰티는 1622세대의 모바일 제너레이션을 타깃으로 하는 ‘16브랜드’, 생활 밀착형 뷰티 ‘원더바스’, K-뷰티 리더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년 시크릿 노하우를 집약한 ‘조성아뷰티’, 1% 셀럽에게 적용되던 아티스트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조성아22’의 제품들을 마련했다.

▲이영자 전참시 팩트로 유명한 ’씨앤티 대왕 쿠션’ ▲출시부터 주목받고 있는 과즙밀착립 ’16 후르츄 틴트’ ▲인기 뷰투버들의 잇 아이템 ’16 모찌 팩트’ ▲ 맑은 복숭아 피부를 완성하는 ‘물분 크림 7X’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임상을 통과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등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준비해 소비자의 관심이 뜨거웠다. 또한, 조성아뷰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6브랜드 립 제품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평소 해당 브랜드에 관심 많았던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올해도 역시 ’2019 러브플리마켓’에 방문해주신 분들과 따뜻한 나눔을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 라며 “조성아뷰티는 K-뷰티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아티스트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꾸준히 책임감을 갖고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바람직한 나눔과 배려의 가치 실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러브플리마켓’의 후원 기업으로 매년 빠짐없이 참여해 참여 기부금과 양일에 걸친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며 소중한 마음을 함께 나누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