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가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여의도 복합쇼핑문화공간 IFC몰에서 진행된 ‘2019 러브플리마켓’에 후원기업으로 참가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로 7회째 맞이하는 ‘2019 러브플리마켓’은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와 굿네이버스 홍보대사 변정수가 개최하는 환아 및 독거노인 돕기 자선바자회이다. 선천성 특발성 심장질환 및 급성백혈병 등 치료비 부담이 큰 국내 환아들의 의료비와 저소득층 독거노인들을 돕는 자선 바자회 행사로 마련되었으며, 조성아뷰티 외 패션, 잡화, 인테리어, 육아용품 등 각 분야의 대표 브랜드 130여 개가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 좋은 취지에 동참했다.

이날 행사에는 탤런트 변정수, 뮤지컬 배우 김호영, 개그맨 김원효 등 유명 셀럽들이 직접 방문해 기부를 위한 경매를 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조성아뷰티는 1622세대의 모바일 제너레이션을 타깃으로 하는 ‘16브랜드’, 생활 밀착형 뷰티 ‘원더바스’, K-뷰티 리더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년 시크릿 노하우를 집약한 ‘조성아뷰티’, 1% 셀럽에게 적용되던 아티스트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조성아22’의 제품들을 마련했다.

이영자 전참시 팩트로 유명한 ’씨앤티 대왕 쿠션', 출시부터 주목받고 있는 과즙밀착립 ’16 후르츄 틴트’, 인기 뷰투버들의 잇 아이템 ’16 모찌 팩트’,  맑은 복숭아 피부를 완성하는 ‘물분 크림 7X’,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임상을 통과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등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준비했다. 또한, 조성아뷰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6브랜드 립 제품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평소 해당 브랜드에 관심 많았던 소비자들의 이목이 모아졌다.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올해도 역시 ’2019 러브플리마켓’에 방문해주신 분들과 따뜻한 나눔을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 라며 “조성아뷰티는 K-뷰티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아티스트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꾸준히 책임감을 갖고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바람직한 나눔과 배려의 가치 실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러브플리마켓’의 후원 기업으로 매년 빠짐없이 참여해 참여 기부금과 양일에 걸친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며 소중한 마음을 함께 나누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