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뉴스] CNP, ‘피부 건강 캠페인’ 기념 행사 진행 외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CNP, ‘피부 건강 캠페인’ 기념행사 진행
CNP에서 ‘피부 건강 캠페인’ 전개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9월 4일, ‘CNP LIGHT UP STUDIO’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캠페인 소개와 더불어 브랜드 컨셉을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의 탄생부터 제품의 특징까지 소개해주는 PT 존, 포토존과 이벤트, 그리고 CNP의 주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다채로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CNP의 모델 아이유가 행사장에 방문하여 자리를 빛냈다는 후문이다. ‘피부 건강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 회복과 자신감 향상을 위해 전개하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후원금과 에디션 판매 수익금 일부가 전달될 예정이다.

CNP


▶,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 출시



이 ‘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를 출시한다. 미세먼지 흡착 클렌저라고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세정해 줄 뿐 아니라 피부 보습, 탄력, 피부 리프팅에도 도움을 준다. 정화 능력이 뛰어난 식물 독일 모링가 올레이페라 씨 추출물과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으며 선인장 추출물,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금실 콜라겐, 녹는 실 콜라겐 성분이 포함돼있다. 여러 단계의 클렌징 필요 없이 한 번에 메이크업과 노폐물 세정은 물론 미세먼지 세정에도 도움을 준다. ‘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9월 13일 현대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 ‘셀프 네일 스티커 빅파츠’ 출시
가 간편하게 붙이는 스티커 타입의 ‘셀프 네일 스티커 - 빅파츠’를 출시한다. 네일샵에서만 가능했던 빅파츠 쥬얼을 글루 없이도 간편하게 부착 가능하며 접착력이 우수해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빛의 굴절률이 높은 고퀄리티 스톤이 풍부하게 구성돼 있어 손톱에 쥬얼리 장식을 한 듯 고급스러운 네일 아트 연출이 가능하다. 총 5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기분과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글루 없이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셀프 네일을 완성하는 ‘셀프 네일 스티커 - 빅파츠’ 5종은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정부 주최 ‘브랜드 K’ 선정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브랜드 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에 선정되며 국내 아티스트 브랜드 최초 뷰티 한류 확산에 대한 공헌을 인정받았다. 정부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국내의 우수한 브랜드 제품 약 40여 개가 선정됐다. ‘브랜드 K’에 선정된 ‘물분 크림’은 행사에 이어 국내 공영홈쇼핑 방송에서 30분 동안 당초 목표 수량의 170%를 초과 달성했다. 의‘물분 크림’은 전 세계적으로 복숭아빛 피부톤으로 정평이 난 한국 여성들의 피부톤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커버, 보습으로 원래 피부가 예뻐 보이게 만들어 주는 기능성 톤업 크림이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