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세젤예' 김소연, 한성어패럴 대표로 홍종현 회장 취임식 참석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홍종현이 한성그룹 회장이 됐다.

2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108(최종회)회에서는 한태주(홍종현 분)가 한성그룹 회장으로 취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미리(김소연)는 한성어패럴 대표가 됐고, 한태주는 한성그룹 총괄 회장직을 맡게 됐다. 특히 전인숙(최명길)은 강미리가 일할 수 있게 아이를 돌봐줬다.

또 강미리는 대표 자격으로 회장 취임식에 참석했다. 강미리는 "한성어패럴 강미리 대표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회장님"이라며 악수를 청했고, 한태주는 "강미리 대표님.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미소 지었다.



이후 강미리는 "나 아직 실감이 안 나. 말 안 듣고 뻣뻣하게 대들던 그 신입사원이 회장이 되다니"라며 털어놨고, 한태주는 "다 부장님 덕분입니다. 그때 왜 그렇게 부하직원을 못살게 군 겁니까"라며 물었다.

강미리는 "일 잘하게 잘 가르치려고. 한태주 사원은 부장님한테 왜 그렇게 바락바락 대든 겁니까"라며 발끈했고, 한태주는 "그래도 제가 그렇게 바락바락 대든 덕분에 우리가 사랑하게 된 거 아닙니까. 사랑합니다"라며 고백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