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설하윤, '세젤예' OST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 벨소리 차트 1위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설하윤이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가 벨소리 차트 1위를 기록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젤예’의 OST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는 bell365에서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는 힘들고 지치는 삶의 연속이지만 세월따라 흘러온 자신의 인생이 아름다운 것 이라는 내용을 담고 진실된 목소리로 희망을 담아냈다. 모든 엄마의 마음에도 항상 봄처럼 꽃이 피어있기를 희망하는 내용의 노래이다.

감성적인 곡으로 대중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작곡가 정우식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다. 테이커스의 양경석이 피아노를 연주했다.

설하윤은 ‘눌러주세요’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며 ‘차세대 트로트퀸’, ‘군통령’, ‘트로트계의 설현’으로 불린다. ‘너목보’, ‘더 유닛’ 등의 방송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미모로 사람들을 놀라게 한 설하윤은 맥심 표지 모델로 낙점돼 관능적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어 지난해 MBC ‘2018 가요베스트 대제전’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SM엔터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