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아스달 연대기' 홈페이지
'아스달 연대기' 파트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이 첫 방송을 앞두고 줄거리부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촬영지 등 '아스달 연대기' 파트3'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7일 오후 방송하는 '아스달 연대기' 파트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에서는 아스달 내 파격적인 권력 구조 변화의 대격변을 이뤄낼 '아스달 연대기' 주역들의 이야기가 장대하게 펼쳐진다.

'아스달 연대기' 파트3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힘을 가진 주인공들이 더 큰 권력을 가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 펼쳐지며, 각종 계략과 모략이 난무하던 파트2 두뇌 싸움에서 벗어나 파트3에서는 막강한 권력 탈환을 위해서 핏빛 전쟁이 벌어진다.

또한 신비의 땅, 주비놀을 향해 나아가는 은섬(송중기 분)의 여정에서 펼쳐지는 대자연의 신비로움과 함께 다양한 부족들을 만나는 특별한 모험들이 펼쳐진다.

'아스달 연대기'는 총 18부작으로, 3개의 파트로 나뉘어 각각 6회씩 방송한다. 등장인물은 타곤 역에 장동건, 은섬/사야 역에 송중기, 탄야 역에 김지원, 태알하 역에 김옥빈, 산웅 역에 김의성, 해미홀 역에 조성하, 아사론 역에 이도경, 무백 역에 박해준, 단벽 역에 박병은 등이 출연해 열연을 선보인다.

'아스달 연대기' 인물관계도는 은섬과 타곤이 적대관계, 타곤과 사야는 이용관계다. 또 탄야는 태알하와 타곤과 적대관계며 은섬과는 애정관계다. 은섬은 타곤, 태알하와 서로 이용관계며, 일방적으로 탄야를 애정하는 관계다.

'아스달 연대기' 촬영지는 오산시 내삼미동이며, 파트3는 7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김명훈 기자 mhkim@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