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운우리새끼' 임원희, 사촌동생 결혼식 갔다가 친척들 잔소리에 다시 '짠해진' 하루



2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사촌동생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 임원희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임원희는 신부인 사촌 여동생과 사진을 찍은 뒤 외삼촌의 부탁으로 축의금을 받게 됐다. 외삼촌은 "오늘 결혼식의 입간판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식이 시작되고 사촌 여동생의 결혼을 지켜보던 임원희는 눈가가 촉촉해지고 말았다. 하지만 이내 주변에 있던 친척들의 잔소리가 시작됐다. 큰 이모는 "이 다음엔 네 결혼식 하는 거다"고 말했고, 큰 이모부는 "너 조카가 대학교 2학년이야. 생각을 해봐"라고 잔소리를 해 임원희를 당황시켰다.

식사 자리에서도 조카의 애교에 껌뻑 넘어가는 임원희를 보며 큰 이모가 "이런 애 갖고 싶지? 빨리 추진해"라며 소개팅을 추진하려 했다. 하지만 임원희는 "근데 난 소개가 안 맞는다. 주위에서 많이 소개팅 프로에 나가라 그러는데 소개는 나와 안 맞는 것 같다. 자신감도 없다"며 "재홍이가 가야지"라고 또 다른 사촌동생을 언급했다. 그러자 큰 이모는 "누가 누굴 걱정해"라고 말하며 "네가 마음만 먹으면 오래 안 걸린다"고 계속 잔소리했다.

이에 임원희는 "갈 마음은 있다"고 밝혔고, 끝내 큰 이모와 꼭 장가 가기로 약속을 했지만, 임원희는 일이 있다며 급하게 자리를 빠져나왔다. 집으로 돌아온 임원희는 막걸리와 함께 할 안주로 두부김치와 소시지 김치볶음을 준비했고, 잘 차려진 한 상과 함께 홀로 '인간극장'을 시청했다. 게스트로 등장한 박세리는 임원희의 VCR을 보며 "느낌은 인간극장 보면서 액자식으로 인간극장 보는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




▶ 네이버에서 부산일보 구독하기 클릭!
▶ 부산일보 구독하고 스타벅스 Get 하자!
▶ 부산일보 홈 바로가기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부산일보에서 디지털판 뉴스를 내고 있습니다. 자이언츠 소식도 가끔 전합니다. Again 1992, 최강 롯데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