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에어서울을 타고 일본 나리타를 갑니다 익스피디아로 예약을했구요 20만원 안으로 예약을했는데 무료수화물이 없는건가요?
예약할때 선택하는 곳도없어고 적혀있는곳도없네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40
  • 채택률75.8%
  • 마감률78.8%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7.02 조회수 259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홍콩가자 쥬사장
채택답변수 2,646받은감사수 6
달신
프로필 사진

#홍콩전문여행사 #홍콩스폐셜리스트 #분당여행사

아시아 85위, 해외여행, 호텔 5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홍콩, 마카오 맞춤여행 / 여행 전문가 홍콩가자 쥬사장입니다^^

항공 예약번호나 항공권 번호를 통하여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체크가 가능합니다.

해당 예약내역으로 들어가서 수화물이 들어가있지 않다면 따로 수화물을 부가서비스로 신청해야 합니다.

20만원 안쪽이라면 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을 가능성이 많은 클라스로 보이기는 합니다.

열이면 열이 원하는 여행이 다 다릅니다. 그렇기에 우선 자기가 원하는 일정을 만들어 보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혹은 홍콩,마카오맞춤여행 상담 상품을 이용하면 좀 더 자세한 여행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네임테그에 나오는 카카오톡 메신저나 쪽지 등을 통하여 여행일정상담 문의주시면 좀 더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홍콩,마카오맞춤여행일정상담, 호텔, 데이투어, 현지티켓, 해외 와이파이에그 등의 예약 도움을 원하시는 경우 카톡이나 전화 등을 통하여 날짜와 인원 등 문의주시면 해당일자 여행안내 및 예약 가능합니다. 직접적인 언급은 광고글이 되기에 어려움을 안내드립니다.

홍콩, 마카오 맞춤여행을 원하시면 문의전화 혹은 카톡상담 남겨주시면 개개인의 상황에 가장 알맞은 맞춤여행 상품 안내드립니다.

https://hongkonggaza.modoo.at/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98%최근답변 2022.05.14.
지존
프로필 사진

아마 서두르다보니 놓치신 게 아닐까요...

저렴한 티켓은 따로 선택하여 추가해야 합니다.

그래도 기내 반입용으로는 무료 가능합니다.

기내 반입이 가능한 물품과 사이즈를 챙기시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