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럽 초달달적금. /사진=kwave 제공
시럽 초달달적금. /사진=kwave 제공

‘시럽 초달달 적금’이 OK캐쉬백 오퀴즈 2000만원이벤트에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23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은 시럽 Wallet의 '혜택 금융 서비스'에 관한 내용과 수협과 함께 선보이는 7% 상당의 이자 적금 상품인 '시럽 초달달 적금'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오퀴즈 2000만원이벤트의 퀴즈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매 시 정각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오늘의 오퀴즈 2000만원이벤트는 총 2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오전 10시 문제는 "최고 연 1.8% + 연 5.2% OK캐쉬백 포인트 추가혜택의 놀라운 시럽 초달달 적금! 앞으로 시럽월렛 ‘내금융’에서는 매주 'ㅎㅇㅇ ㅅㅊㅅ'으로 시럽 초달달 적금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로 문장 속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초성퀴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시럽 초달달 적금'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퀴즈의 정답은 '화요일선착순'이다.

한편 시럽 Wallet은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과 상품가입까지 가능한 '혜택 금융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수협과 함께 최대 연 금리 1.8%에 만기 축하금으로 연 5.2%의 OK캐쉬백 추가혜택을 더한 7% 상당의 이자 적금 상품인 '시럽 초달달 적금'을 내놓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