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달 연대기 파트3’ 카라타 에리카, 안경 쓴 모습도 귀여운 모모족 샤바라…‘시즌2(파트4) 출연 가능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아스달 연대기 파트3(시즌1)'에 출연한 카라타 에리카가 주목 받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 시즌2(파트4)'에도 카라타 에리카가 출연하게 될지 주목된다.

과거 카라타 에리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ayoff"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라타 에리카는 이불 위에 누워 자유롭고 편안한 포즈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카라타 에리카는 노출 없는 패션과 화장기가 거의 없는 얼굴, 안경을 쓴 모습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카라타 에리카 인스타그램
카라타 에리카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귀엽고 사랑스럽다", "아스달 연대기 기다리고 있어요", "청순 끝판왕", "귀여워", "너무 귀엽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3세인 카라타 에리카는 일본 국적의 배우다. 일본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 온 카라타 에리카는 '아스달 연대기'를 통해 한국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LG 스마트폰 광고에 출연하며 주목 받은 카라타 에리카는 청순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국내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자신을 알리기도 했다.

현재 카라타 에리카의 한국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다. BH엔터테인먼트에는 고수, 김고은, 안소희, 우효광, 이병헌, 이지아, 추자현, 한지민, 한효주, 한가인 등이 소속돼 있다.

카라타 에리카는 '아스달 연대기 파트3(시즌1)'에서 모모족 샤바라 역을 연기했다. 샤바라 역으로 송중기 등과 호흡을 맞춘 카라타 에리카가 '아스달 연대기 파트4(시즌2)'에도 합류해 활약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