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슬리피할로우 무삭제판 DVD와 일반판 구별하는 방법?
슬리피할로우 무삭제판이 DVD로 나왔는데요..

일반 슬리피할로우와 무삭제판을

쉽게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 뭔가요?

예를 들어 영화 초반부에 들어가있지 않는 장면이라던가..

아시는분은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84
  • 채택률98.7%
  • 마감률98.7%
닉네임jind****
작성일2003.10.26 조회수 8,340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ku****
채택답변수 2,429
지존
프로필 사진

광고, CF 음악 25위, 영화음악 10위, 영화배우 8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굳이 구별하실 필요 없습니다;;

왜냐하면 국내에 슬리피 할로우 DVD는 1종류만 출시되었으니까요.

슬리피 할로우는 목이 댕강 잘리는 장면 등 때문에 심의에서 보류되어 오다가

뒤늦게 무삭제 DVD로 출시된 것입니다.

무삭제판 출시 전에는 아예 슬리피 할로우 DVD는 출시되지 않았었습니다.

참고로 DVD 정보입니다.


슬리피 할로우 무삭제판 (Sleepy Hollow)



출연(배우) 조니 뎁, 크리스티나 리치, 미란다 리차드슨, 마이클 겜본

감독 팀 버튼, Tim Burton

제작사 파라마운트

장르 공포/서스펜스, 스릴러

상영시간 105분

관람등급 18세이용가

출시일자 2003.02.04


상품설명

상품요약 : <혹성탈출> <화성침공> <배트맨 1, 2> <가위손> 등 수많은 화제작을 만든 팀 버튼 감독이 보여주는 미스터리 호러의 진수! 무삭제판!!
작품설명 : - <가위손> <닉 오브 타임> <길버트 그레이프> <나인스 게이트>의 조니 뎁 주연작!!
- 팀 버튼 감독 코멘터리, 포토 갤러리, 배우 및 스탭 인터뷰 등 다양한 스페셜 피쳐 수록!!
- 미국 내에서는 익히 잘 알려진 워싱턴 어빙의 18세기 고전 소설 ‘슬리피 할로우의 전설’을 팀 버튼 감독이 영화화한 작품. ‘호스맨’(머리 없는 말 탄 유령)을 소재로 한 이 영화는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3,006 만 달러, 총 1억 106만 8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그리고 아카데미 영화제에서 미술, 촬영, 의상상 등 3개 후보에 올라 미술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배트맨 1, 2> <혹성탈출> <화성침공> <가위손> <크리스마스 악몽> 등으로 독특한 영화세계를 구축해온 팀 버튼 감독이 연출한 미스터리 호러 영화. 그의 전작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작품 역시 팀 버튼 특유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공포와 멜로, 코미디가 섞여 음산하면서도 동화 같은 신비로움과 유머까지 느껴진다.
- <슬리피 할로우>를 보는 최고의 즐거움 중 하나는 호화로운 배역진과의 만남이다. <가위손> <길버트 그레이프>의 조니 뎁과 <아담스 패밀리>의 크리스티나 리치, <스타쉽 트루퍼스>의 캐스퍼 반 디엔, <드라큐라>의 크리스토퍼 워큰, 그 외에도 미란다 리차드슨, 마이클 고흐, 제프리 존스 등 헐리웃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을 만날 수 있다.
-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슬리피 할로우> DVD에는 다채로운 스페셜 피쳐들이 수록되어 있다. 팀 버튼 감독 코멘터리, 배우 및 스탭 인터뷰, 포토 갤러리, 배우들의 바이오그래피, 슬리피 할로우의 전설, 2개의 극장용 예고편 등은 DVD를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켜줄 것이다.




자세한 상품설명

줄거리 : 1977년 뉴욕 북부에 있는 ‘슬리피 할로우’라는 산골마을에서 의문의 연쇄 살인사건이 일어난다. 공교롭게도 희생자들 모두가 목이 잘려 살해된 끔찍한 사건이었다.
현장에 파견된 수사관 크레인(조니 뎁 분)은 사건과 관련된 황당한 전설을 듣게 된다. 그것은 독립전쟁 때 목이 잘려 마을 근처에 묻혔던 독일 용병이 ‘호스맨’(크리스토퍼 워큰 분)이라는 목 없는 유령으로 살아나 복수를 한다는 것이었다.
크레인이 도착한 이후에도 희생자는 점점 더 늘어만 갔다. 크레인은 끈질긴 수사 끝에, 이 사건이 슬리피 할로우의 지주였던 반 가렛의 비밀결혼과 이에 얽힌 유산문제로 발생했다는 사실을 밝혀낸다. 반 가렛의 상속유언장을 둘러싸고 관련된 인물들이 목 없는 호스맨에 의해 하나 둘 살해되고, 없어진 유언장으로 인해 유력한 법정상속인 반 타셀이 범인으로 의심을 받게 된다. 한편, 크레인은 반 타셀의 딸 카트리나(크리스티나 리치 분)를 사랑하게 되고, 그녀의 집안 내력을 알게 된다.
그런데 가장 유력한 용의자였던 반 타셀마저 호스맨에게 살해당하고 사건은 점점 더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사건해결을 위해 직접 호스맨을 찾아 나선 크레인과 유일하게 살아남은 최후의 상속자 카트리나에게 호스맨의 위협이 시시각각 다가오는데...

더 빙 : 영어, 타이어
자 막 : 영어, 한국어, 중국어, 타이어
화면비율 : Anamorphic 1.85 : 1
오 디 오 : DD 5.1, DD 2.0
녹화방식 :
지역코드 : 3지역
국 가 : 미국
심의번호 : 2002-FDVD1679
특기사항 : Special Features
- 감독 코멘터리(Commentary with Director Tim Burton)
- 배우&스탭 인터뷰(Exclusive Cast & Crew Interviews)
- 전설에 대하여(Exclusive ˝Behind The Legend˝ Featurette)
- 배우 바이오그래피(Selected Cast Biographies)
- 포토 갤러리(Photo Gallery)
- 극장용 예고편(2 Theatrical Trailer)
- 장면선택(Scene Selection)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