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캠핑클럽' 핑클 성유리, 14년 만에 공연 '참았던 눈물 펑펑'

사진= 'JTBC 캠핑클럽' 캡처, 버킷스튜디오

JTBC 예능 '캠핑클럽'에서 성유리가 뜨거운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22일 방송된 '캠핑클럽'에서 핑클이 14년 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올라 진한 여운을 남긴 가운데, 성유리가 흘린 감동의 눈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성유리는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키며 무대 뒤에서 멤버들과 울지 말자고 얘기 나눴으나, 막상 '당신은 모르실 거야'를 부르면서 가장 먼저 눈시울을 붉혔고, 글썽이다 결국 참았던 눈물을 터뜨렸다. 그는 멤버들과 눈이 마주치자 민망함에 익살스러운 표정도 지어 보였으나, 계속 흐르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해 보는 이들까지도 울컥하게 만들었다.

성유리는 노래가 끝나고 "눈물이 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응원 소리를 들으니 뭔가 찡했다"라고 말해 팬들을 더욱 뭉클하게 했으며, 어떤 포인트가 울컥하게 만드냐는 이효리의 질문에 "그냥 (응원 소리가) 제일 커서"라며 농담을 던져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전환시키는 센스를 발휘했다.

그런가 하면, 팬들과 이벤트 무대에서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한 신곡 '남아있는 노래처럼'이 처음으로 공개되어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성유리를 비롯해 팬들을 향한 멤버 모두의 마음이 온전히 담겨 있어 큰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JTBC '캠핑클럽'은 오는 29일(일) 밤 9시에 마지막 회가 감독판으로 방송된다.

김민정 기자 treemm23@imaeil.com

▶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구독하기
▶ 매일신문 네이버TV 바로가기
▶ 매일신문 Youtube 바로가기


ⓒ매일신문 - www.imaei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