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한고은, 대기업 회사원과 결혼전제 열애 'life Goes On'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5.07.08 15:3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한고은 /사진=이기범 기자


'인생은 그렇게 흘러가는 거야(Life Goes On....)'

배우 한고은(40)이 드디어 짝을 만났다.


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한고은은 대기업에 재직 중인 일반인 회사원 S씨와 목하열애중이다. S씨는 장래가 촉망되는 준수한 외모의 소유자다.

복수 관계자에 따르면 한고은은 S씨와 공개 연애를 즐기고 있다. 일부 관계자는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으며, 연내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는 전망을 내 놓았다. S씨의 주변인들은 한고은과 결혼이 임박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도 했다.

두 사람은 최근 서울 강남 회원제 대형 마트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목격자에 따르면 한고은은 연인과 쇼핑을 즐기며 주위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았다. 인파에서도 미모는 감춰지지 않았으며 누가 보더라도 행복한 연인의 모습이었다고 설명했다.


한고은의 연애 증거는 모바일 앱 SNS에서도 감지된다. 한고은의 앱 초기화면은 'life Goes 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엄지와 검지손가락으로 만든 'LOVE'다. S씨 모바일 앱 초기화면 역시 한고은과 동일한 'life Goes On'이 적혀 있다. 두 사람 주변,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커플 초기화면으로 짐작된다.

한편 1995년 연예계에 데뷔한 한고은은 미와 지를 동시에 겸비한 재원으로 데뷔와 동시에 현재까지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image
배우 한고은 /사진=스타뉴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