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극본 허선희/연출 박형기)에 출연중인 김선아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김선아는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가 하녀, 그리고 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나면서 데오가 여제 자리를 노리는 치열한 욕망의 소유자 제니장 역할을 맡았다.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마흔 일곱살인 김선아는 극중 나이는 서른 여덟살로, 위예남 역할의 박희본과 동갑 친구 역할로 나온다. 동갑 친구이지만 여덟살의 나이 차이가 있다.

이와 관련한 질문에 김선아는 "'내이름은 김삼순'이 서른의 여자 이야기였는데 그 캐릭터를 할 때 기억이 요즘에 많이 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어느 순간 나이를 생각하지 않았다. 나이에, 숫자에 집착하면 연기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든 지 오래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희본에게) 친구라고 하기는 미안하긴 하지만, 노안도 있고 동안도 있고 다 그렇지 않나. 미안하긴 하지만 박희본과 친구다"라며 "그저 어떻게 해야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을까 고민하는 정도다"라고 덧붙였다.

김선아는 "나 역시 38세의 제니장이라는 새로운 인물을 만나 새로운 삶을 사는 거다. 스스로 캐릭터에 녹아들어야 서로 편해지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친구처럼 어색하지 않게 연기하려고 했다. 크게 신경쓰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