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임재욱, 결혼발표 "이 친구 아니면 안되겠다 싶었다"(불타는 청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불타는 청춘’ 임재욱(포지션)이 청춘들 앞에서 떨리는 결혼 발표를 했다.

2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새 친구 정재욱이 합류한 강화도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임재욱은 저녁 식사 중 캐리어에서 청첩장을 꺼내왔다. 그는 결혼 소식을 알리며 “‘불청’에 나와서 이슈도 됐고 사랑도 받았다.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애정도 많다. 처음으로 이 프로그램에서 이야기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임재욱은 장난스럽게 김광규에게 “미안하다”고 말했고, 김광규는 “네가 새치기를 한다”며 “이제 너를 형이라 부르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임재욱은 청첩장의 문구를 직접 읽었다. 그는 “좋은 꿈 바른 뜻으로 올바르게 살 수 있도록 축복과 격려 주시면 더 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다”며 “서로가 늘 옆에 있다는 것만으로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다”고 말했다.

‘불청’ 멤버들도 임재욱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임재욱은 신부에 대해 “보자마자 결혼을 결심했다”며 “(예비신부는) 평범한 친구다. 그 친구를 보고 그냥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만나면 만날수록 편안했다. 나이가 있고 하니까 다 받아주는 것 같다. 이 친구 아니면 안 되겠다”고 말했다.

임재욱은 지난 19일 인천의 한 웨딩홀에서 2년간 교제해 온 8살 연하의 연인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skyb1842@mk.co.kr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방송·영화 담당 기자 양소영입니다. skyb1842@mk.co.kr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