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무신사 헤드 플리스 특가'를 실시해 인터넷을 뜨겁게 만들고 있다.

무신사는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스포츠 브랜드 헤드 아우터를 한정 프리오더 30% 할인 판매하며, 선미 플리스를 최초 공개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헤드는 19 F/W 컬리 시리즈 아우터를 포함한 여러 아우터를 무신사 한정 프리오더로 오픈한다.

헤드가 준비한 프리오더 이벤트의 가장 큰 이슈는 헤드의 컬리 시리즈 중 무신사 한정 아이템으로 발매되는 4가지 아이템과 경량 패딩 슬랜더 시리즈를 무신사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헤드의 컬리 시리즈와 다양한 아우터를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 '헤드'로 재치 있는 이행시를 남겨준 5명에게 헤드 포켓 맨투맨을 선물한다.

아울러 이날 랜덤퀴즈를 통해 선착순 8천만원 한정, 최대 9천999원 랜덤적립금을 지급한다. 퀴즈는 '헤드 19 F/W OO 시리즈는 무료한 일상 속 사람들에게 영감을 받았습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다.

무신사에서 밝힌 이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무신사 헤드 플리스 특가'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컬리'다.

두번째 퀴즈는 '헤드 19 F/W 컬리 시리즈의 상품은 총 몇 종일까요?'로, 정답은 '4'다.

세번째 퀴즈는 ' 헤드 아우터 프리오더 기념, 맨투맨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수는 총 몇 명일까요?'로 정답은 '5'다.

네번째 퀴즈는 '헤드 아우터 프리오더 기념 이벤트의 경품은 헤드 OOO 포켓 맨투맨 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으로 정답은 'NCT'다.

다섯번째 퀴즈는 '3M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사용한 헤드 19 F/W 신상품은 컬리 OOO 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로 정답은 '무스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