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무신사 헤드 플리스 특가’ 앙코르 퀴즈 이벤트 진행…정답은?

입력
수정2019.09.25. 오전 10:34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무신사 홈페이지 화면 캡처

무신사의 ‘무신사 헤드 플리스 특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따.

오늘(25일) 출제된 ‘무신사 헤드 플리스 특가’ 문제는 “헤드 아우터 프리오더 기념, 맨투맨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수는 총 몇 명일까요?”이며 정답은 ‘5’이다.

이어 공개된 두번째 퀴즈는 “헤드 아우터 프리오더 기념 이벤트의 경품은 헤드 OOO 포켓 맨투맨 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으로 정답은 ‘NCT’이다.

세번째 퀴즈는 “3M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사용한 헤드 19 F/W 신상품은 컬리 OOO 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며 정답은 ‘무스탕’이다.

네번째 퀴즈는 “헤드 아우터 프리오더 기념, 맨투맨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은 무슨 요일일까요?”이고 정답은 ‘금요일’이다.

마지막 다섯번째 퀴즈는 “헤드의 ‘컬리 후디 집업 점퍼’는 네오클래식 OOO 프린트 안감을 사용했습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으로 정답은 ‘레터링’이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무신사 헤드 플리스 특가’을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한편 이번 ‘무신사 헤드 플러스’ 특가 퀴즈에서는 ID당 최대 9999원, 총 8000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지급한다.

유하은 온라인기자 he-dub@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