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미국식 바비큐, 용인 포곡읍 ROUTE889(루트889)…리얼맛집(오늘방송맛집)

입력
기사원문
성규환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미국식 바비큐, 용인 포곡읍 ROUTE889(루트889)…리얼맛집(오늘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25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리얼 맛집' 코너를 통해 '맛/식감/풍미 총집결! ‘1000분 미국식 바비큐’' 편이 소개됐다.

이날 '미국식 바비큐' 맛집으로 알려진 'ROUTE889(루트889)'의 위치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이다.

용인시 외곽에 있지만 돼지고기 폴드포크(전지살)과 소고기 브리스킷(차돌,양지), 스모크치킨(닭다리)에 스페어립까지 압도적인 비주얼과 호불호 없는 재료로 최상의 맛으로 많은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다. 바삭한 겉과 촉촉한 속살을 자랑하며 온 가족이 즐기기에도 좋다는 극찬이 이어지는 가운데, 가게 안에 걸려있는 각종 대회에서 바비큐로 입상한 상패를 통해 주인장의 실력도 확인할 수 있다. 익힌 고기 그 자체로만으로 먹어도 훌륭하지만 취향에 따라 각종 재료를 쌓아 소스를 더해 자신만의 바베큐 햄버거처럼 즐길 수도 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 네이버에서 부산일보 구독하기 클릭!
▶ 부산일보 구독하고 스타벅스 Get 하자!
▶ 부산일보 홈 바로가기

기자 프로필

부산일보에서 디지털판 뉴스를 내고 있습니다. 자이언츠 소식도 가끔 전합니다. Again 1992, 최강 롯데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