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운석피자가 뭐야? 이색 피자+1000분 미국식 바비큐 맛집 소개

입력
수정2019.09.26. 오전 7:59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25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선 각종 이색 피자 및 미국식 바비큐 맛집이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한한 피자의 변신이 공개된다. 이색피자의 대표적인 예로는 '운석피자'와 페이스트리 피자, 랍스터 피자가 있다. '더플레이스'의 '운석피자'는 둥근 도우로 싸여 마치 운석을 연상케 한다. 럼주를 부어 불을 붙이는 순간 치즈와 크렌베리가 들어간 피자가 모습을 드러낸다. '더플레이스'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이다.

'금별맥주'의 '페이스트리 피자'는 페이스트리 도우에 페퍼로니, 불고기, 베이컨머쉬룸 등을 얹은 이색 피자이다. 페이스트리 특유의 바삭한 맛으로 도우의 질긴 식감과 다소 질리는 맛을 잡아준다. '금별맥주'의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292번길 14'이다.

'랍스터 피자'는 동숭동 맛집 '핏제리아오'의 대표 메뉴이다. '랍스터 피자'는 고소한 치즈 위에 큰 랍스터 한 마리를 통째로 얹었다. 치즈와 해산물의 조합은 피자이 느끼함을 잡아준다. '핏제리아오'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길 48'이다.

끝으로 소개될 맛집은 미국식 바비큐로 유명한 'ROUTE889'이다. 이곳은 미국 특유의 바비큐를 빵, 야채와 함께 먹도록 해 이색 맛집으로 손꼽힌다.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435'이다.

디지털국

▶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구독하기
▶ 매일신문 네이버TV 바로가기
▶ 매일신문 Youtube 바로가기


ⓒ매일신문 - www.imaei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