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승진 아내 거인증 부인 키 프로필 인스타







하승진 조회수 노리는 유튜버 되다

우리나라 역사상 키가 가장 큰 남자(키:221cm), 전 농구선수 하승진 씨가 은퇴 후 유튜브로 활동하고 있어 화재인데요. 우리나라 '농구가 망해 가는 이유'라는 주제의 영상을 봤는데 정말 입담 좋으시고 재미있게 하시더라구요. 한국 프로농구, 정말 주위에도 보는사람 거의 없는것 같은데 하승진씨 말대로 지도자부터 바뀌어야할 것 같습니다. 농구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한 번쯤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승진 거인증?

거인증이란 성장호르몬이 너무 많이 나와서 비정상적으로 신장이 커지는 질병을 말합니다. 거인증과 말단 비대증의 차이점은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 성장호르몬이 너무 많이 분비되면 거인증이 되고, 성장판이 닫힌 후에 성장호르몬이 과다 분비되면 말단 비대증이 되는 것입니다.

 

알아본 결과 하승진 씨는 실제 거인증라는 질병은 없었습니다. 아버지인 하동기 씨도 202cm로 장신인 것으로 보아 유전인 걸로 보입니다. 실제 하승진씨가 태어날때 몸무게는 5.6kg였다고 합니다.

 

하승진 프로필

경기도부천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221cm, 몸무게 150kg입니다.

학력은 선일초->삼일중->삼일상고->연세대를 졸업했고

소속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속팀(NBA시절)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2004년~2006년)
애너하임 아스날 (2006년~2007년)

소속팀(국내팀 시절)

전주 KCC 이지스 (2008년~2012년, 2014년~2019년)

 

가족:

아버지 하동기-59년생
어머니 권용숙 -58년생
누나 하은주 -83년생-202cm로 여자농구선수
부인 김화영-87년생-뷰티전문가로활동
아들 하지훈
딸 하지해

 

 

하승진 아내 부인 김화영 씨

하승진 씨는 2012년 김화영 씨(1987년생)를 아내로 맞아들였습니다. 하승진 씨처럼 클 줄 알았는데 아내 김화영 씨는 170cm로 일반인 중에선 큰 키지만 하승진 씨 옆에 있으니 엄지공주처럼 아담해 보이네요. 김화영 씨는 피부를 전문으로 하는 뷰티 전문가로 활동 중입니다.

 

미녀와 야수 커플 아니냐는 의견들이 많은데, 다음 사진들을 보면 네 맞는것같네요. 

 

 

이상으로 하승진씨의 아내 부인 (와이프) 프로필 그리고 거인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