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억칫솔 이플래쉬’ 오전 10시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퀴즈…‘ㅁㅂㄱㄹㅂㅇ’ 정답은?

입력
수정2019.09.26. 오전 10:03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앱 캡처

OK캐쉬백이 ‘8억칫솔 이플래쉬’ 관련 오전 10시 문제를 출제해 화제다.

오늘(26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은 치아 케어 브랜드 이플래쉬와 함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 매시 정각마다 이플래쉬 관련 문제를 낸다.

오전 10시에 공개된 문제는 “8억칫솔 이플래쉬 1회 ㅁㅂㄱㄹㅂㅇ은 27원입니다.”다. 문장 속 초성 단어를 맞추면 된다.

정답은 ‘미백관리비용’이며,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8억칫솔’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퀴즈는 OK캐쉬백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 100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적립해준다.

한편 이플래쉬는 5년 동안의 고객 후기로 만들어진 LED 미백 칫솔 meflash를 통해 잊고 있던 3분의 가치를 재발견, 새로운 3분의 습관을 만들어 주는 기업이다. meflash는 치아 미백 제품 라인들을 출시하며 각 제품의 후기를 모아 불편한 점들을 개선해 만든 덴탈 디바이스로 양치하면서도 미백 관리를 할 수 있고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가지 않을 만큼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유인선 온라인기자 psu23@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