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26 09:05
8억칫솔 이플래쉬 (사진=네이버 캡처)
8억칫솔 이플래쉬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8억칫솔 관련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퀴즈가 출제됐다.

26일 OK캐쉬백 13시 퀴즈 "이플래쉬 한정판 세트는 ㅊㅅㅁㄴㄱ를 무료 증정합니다"의 정답은 '칫솔모네개'이다.

12시 퀴즈 "8억칫솔 이플래쉬는 우리 아이가 재밌게 3분 양치 할 수 있는 ㅋㅈㅊㅅ을 출시할 예정입니다"의 정답은 '키즈칫솔'이다. 

11시 퀴즈 "8억칫솔 이플래쉬 자사몰에서는 88만 원을 8명에게 주는 ㅍㅍㅍㅎㅅㄱ 이벤트 중입니다"의 정답은 '팔팔팔현상금'이다.

10시 퀴즈는 "8억칫솔 이플래쉬 1회 ㅁㅂㄱㄹㅂㅇ은 27원입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미백관리비용'이다.

9시는 "칫솔로 만든 ㅊㅇㅁㅂㄱ 이플래쉬입니다"라는 문제가 나왔다. 정답은 '치아미백기'이다.

한편, 이날 이플래쉬는 선물 세트 상품 구매 시 칫솔모가 추가로 증정되는 한정 수량 8억 패키지와 키즈 칫솔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키즈 칫솔을 출시한 기념으로 진행하는 888이벤트 또한 주목할 만하다.

888이벤트는 아이들의 양치 에피소드 & 노하우를 댓글로 작성 후 참여하면 총 8명을 추첨하여 88만 원을 돌려주는 이벤트로 육아를 통해 쉽게 경험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이플래쉬는 5년 동안의 고객 후기로 만들어진 LED 미백 칫솔 meflash를 통해 잊고 있던3분의 가치를 재발견, 새로운 3분 습관을 만들어 주는 기업이다.

meflash는 치아 미백 제품라인들을 출시하며 각 제품들의 후기를 모아 불편한 점들을 개선해 만든 덴탈 디바이스로 양치하면서도 미백관리를 할 수 있고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가지 않을 만큼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8억칫솔 이플래쉬 (사진=홈페이지 캡처)
8억칫솔 이플래쉬 (사진=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