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권다미 시크한 웨딩화보 공개…“오빠 행복하게 잘 살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김민준♥권다미 시크한 웨딩화보. 인스타그램 캡쳐


다음달 11일 결혼을 앞둔 배우 김민준과 패션 사업가 권다미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일반적인 화이트 드레스가 아닌 블랙 계열의 웨딩 의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권다미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촬영한 웨딩화보를 올렸다. 그녀는 “my favorite cut from dazedkorea(데이즈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진)”과 함께 김민준에게 다정하게 안긴 사진을 게시했다.

그녀는 인스타스토리에도 동반 화보를 올리며 “이제 얼마 안 남았다! 행복하게 잘 살자 오빠♥”라며 행복한 심정을 전했다.

지난 6월 공개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최소한의 지인만 초대해 스몰 웨딩을 치를 예정이다. 김민준은 절친한 선배인 배우 박중훈에게 축사를 부탁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준은 1995년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다모’ ‘아일랜드’와 영화 ‘화성으로 간 사나이’ ‘후궁 : 제왕의 첩’ ‘톱스타’ ‘희생부활자’ 등에 출연했다.

빅뱅 지드래곤의 친누나로 유명한 권다미는 2017년 영국 비즈니스 오브 패션(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선정되기도 한 유명 패션 사업가다.

김지은 인턴기자

[국민일보 채널 구독하기]
[취향저격 뉴스는 여기] [의뢰하세요 취재대행소 왱]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