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르망, 런닝플랫 프리오더 개시…접속자 폭주

입력
수정2019.09.26. 오전 11:3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여성의류 쇼핑몰 르꼬르망이 런닝플랫 의 프리오더를 26일 오전 11시와 오후 9시에 두 차례 진행한다.

런닝플랫은 라텍스창과 르꼬르망이 자체 개발한 돌기있는 생고무창이 특징인 플랫슈즈다.

르꼬르망 러닝 플랫 가격은 ▲소가죽 여성용 5만5000원 ▲소가죽 아동용 4만8000원▲스웨이드 여성용 4만2000원 ▲스웨이드 아동용 3만5000원이다.

르꼬르망은 기간 한정으로 선주문을 받은 뒤 제품을 제작해 판매하는 방식으로 저렴한 가격에 의류를 제공하는 쇼핑몰이다.

이번 러닝 플랫의 제작 기간은 5주가 소요될 예정이다.

르꼬르망 측은 이날 오전 "현재 접속자가 몰려 주문서 누락, 카드결제 지연 등의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며 "네이버 등에서 검색해서 사이트에 접속해서 들어가야 오류 없이 결제가 된다"고 설명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온라인이슈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르꼬르망 인스타그램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