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는 총 세 번”…신세계면세점, 오늘 국산 브랜드 최대 90% 할인 ‘갓딜’ 이벤트

입력
수정2019.09.26. 오전 11:00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세계 홈페이지 캡처

‘신세계면세점 갓딜’ 행사가 화제다.

신세계면세점은 오늘(26일) 단 하루 국산 브랜드만 모아 최대 90% 할인하는 ‘갓딜’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날 히든일 입장 고객에 한정해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3시 정각에 타임 세일 제품들을 공개,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오전 10시에는 ‘모자랑 귀걸이랑 전부 90%, 팩은 덤’이라는 주제로 ▲타티아나 스카이라이프 호프 이어링 ▲조이먼트 - COTTON FONT-07 BALL CAP(BK) ▲시코르 헤어팩 세트 등을 최대 90% 할인한 가격에 선보였다.

오후 1시에는 ‘손잡이볼 90% 이렇게 귀엽기 가능?’, 오후 3시에는 ‘아쉬우실까 봐 준비한 마지막 히든카드’를 키워드로 타임 세일 제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행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신세계면세점 갓딜’을 검색, 이벤트 배너에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인선 온라인기자 psu23@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