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 슈퍼스웩 페스티벌, 시즌5 '초호화 라인업' 공개

입력
수정2019.09.26. 오후 7:13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스카 슈퍼스웩 페스티벌은 시즌5가 내달 26일 오후 4시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리는 가운데 초호화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청년의 꿈을 응원합니다'란 슬로건에 발맞춰 문화의 다양성 확대와 아시아의 모든 젊은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한류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특히 힙합계 유명 래퍼인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와 함께 최근 새로운 음원을 발표하고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비와이, DPR LIVE가 참가한다.

이 외에도 △저스트, 인디고 뮤직 크루 '기리보이와 키드밀리', △라이브 무대로 유명한 엠비션뮤직 '창모, 해쉬스완, 김효은, 애쉬아일랜드, 릴러말즈, 제네더질라' △고등래퍼를 통해 인기를 얻은 '하온, 로한, 빈첸' △실력파 여성래퍼 '하선호'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마련됐다.

스카 슈퍼스웩 페스티벌은 힙합 매니아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으며 국내 최대 힙합페스티벌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그 이유는 타 힙합 페스티벌과 달리 현존하는 국내 아티스트 가운데 유명 크루 8~10팀으로 구성되는 황금 라인업과 단독 콘서트와 견줄만한 대형 무대시스템에 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최근 일반티켓 할인예매를 진행한 결과, 멜론, 인터파크, 티켓링크 등 예매사이트에서 티켓 오픈공지 조회수 1위를 차지했다. 오는 26일에는 VIP스탠딩석과 잔여 지정석에 대한 추가 할인예매도 실시한다.

한편 이 행사는 헬로콘텐츠가 주최, 주관하며 자세한 공연 문의는 ㈜스카팩토리(02-565-8908)를 통해 가능하다.

임홍조 기자

▶부잣집 며느리들의 말못할 사정 [변호사상담]
▶버핏의 6가지 지혜 [투자노트] 네이버 구독 추가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